본문 바로가기
Yummy :-)

[띵똥와플] 왕십리 디저트 하면 "띵똥와플"

by 뚜기두밥_ 2020. 2. 13.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

혹시 #띵똥와플 들어보셨나요?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한 맛있는 가성비 왕 와플맛집이에요!

 저는 와플도 좋아하고😻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너무 좋아하고😻 

와플아이스크림은 최고로 좋아해서😻😻😻 ㅋㅋㅋㅋ 종종 찾아갑니다ㅏㅏ🙈

저는 왕십리 외에 서울에 두 세 지점 만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포스팅을 하려고 알아보던 중에 생각 보다 지점이 여기저기 많아서 놀랐어요! 😳

부천, 오산, 강원도, 익산등등 까지 있더라구요! 👣👣👣

본점이 왕십리인것도 이번에 알았네요😆ㅋㅋㅋㅋ

 

 

왕십리역에서 걸어서 3분거리! 맛집 거리에 있는 띵똥와플의 외관이에요 ✨

띵똥 와플은 한양대생 뿐들만 아니라 왕십리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어요 💖

여기 지나갈때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항상 적어도 한 두 팀 웨이팅이 있는거 같아요 👀

저만 와플의 유혹이 큰건 아니었나봐요 🤫🤫 

 

 

와플 메뉴에요! 종류가 엄청 다양하죠?! 🧐

와플도 플레인, 카카오, 크런치 세 종류로 바꿀 수 있어요 😽

 너무 많아 고민이될땐!  BEST 추천메뉴를 선택해도 좋아요 👍🏻👍🏻👍🏻

나중에 먹다가 알았는데,,, 저는 항상 15번 요거트아이스크림 +사과잼을 먹는다는,, 

역시나 오늘도 15번을 주문했네요 😘😘

 

 

또한 원하는 토핑도 추가 가능해요! 

와플 종류도 토핑도 많아 고르기가 어렵다면 

*띵똥와플 더욱더 맛있게 즐기는방법*에서 추천하는 걸 고르셔도 됩니다ㅏㅏ 😝😝😝

생과일도 추가 가능하다니 ,, 이것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

 

 

와플 뿐만 아니라 요거트 아이스크림, 빙수, 커피, 스무디등 음료도 팔아요 🤤

커피도 가격이 타 카페들에 비해 아주 착하죠!? 

센스있게 겨울에는 따뜻한 겨울음료도 있어요 🍵

오 오곡라떼도 있네요!!! 맛있겠다,,, 🤤❣️

 

 

요거트 아이스크림 비쥬얼이에요~~~!!:-) 이런걸 보고 혜자스럽다 하쥬 🥰

겨울 한정 인지 모르겠는데 딸기 와플도 있었어요! 🍓

딸기는 항상 옳다!🍓🍓 저는 생크림은 별로 안좋아해서 평소먹던걸 먹었는데 

지금보니 모든 와플 메뉴에 1000원만 추가하시면 그냥 생딸기 추가도 가능하네요!!!!! 🍓🍓🍓

 

 

주문은 요기서 하면 됩니다ㅏㅏㅏ ❗️

주문 하는 곳과 와플을 받는 곳은 엄연히 다르니 ㅋㅋㅋㅋ 구분하셔야해요 ❗️❗️

 

 

주문을 하면 이렇게 재미있는 대기표를 주시는데, 🤣🤣

가지고 기다리다가 확성기에서 번호를 불러주시면 

가져다 드리면 와플을 받을 수 있어요 🤲🏻

 

 

대기표를 받으면 매장 앞에서 서서 기다리거나 요 의자에 앉아 기다려요! 

아니면 저 메뉴판 옆 하얀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

 

 

추운 날🥶, 비 오는날💦, 너무 더운날🥵 기다릴수 있는 핑쿠핑쿠한 웨이팅 룸이 따로 있어요 

좌석이 많진 않지만,, 더위와 추위를 대비해 구비해두신 선풍기와 온풍기를 보며,,

사장님의 따수한 배려심이 느껴지네요!  🙇🏻‍♀️🙏🏻

외부음식 반입 금지 그리고 금연이라는 점! :) 

 

 

쫜!!! 이 곳이 와플을 받는 곳이에요!!

OUT 이라는 사인 위에 와플이 준비가 되면 대기 번호도 뜨고, 

확성기로 따로 번호도 불러주셔서, 

차례가 되면 그냥 후다다닥 가서 와플을 후다다닥 받으면 되요 🥰

 

 

쫜!!! 가성비 갑 왕십리 띵똥와플이에요!!! 😋😋😋😋😋

15번, #요거트아이스크림사과잼와플 Yummmmmmmmmmy

주변에 맛집이 많아 맛나게 배불리 식사를 한 뒤 

친구와 반! 띵!!!! 해서 먹으면 딱이에요 아주 딱 !!! 😛

 

그럼 이만,, 생크림 없는 와플은 모두 도전해보고싶은,,, 뚜기였습니다 😊👋🏻💝

 


 

영업시간:  12 p.m. - 12 a.m.,  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 02-2281-8184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