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육회공작소] 왕십리 즘트 육회

by 뚜기두밥_ 2020. 2. 19.

안녕하세요오오오! 오늘도 뚜기에요 😛

최근 육회육회유쾌ㅐㅐㅐㅐ 노래를 부르던 저는, 

지난주에 왕십리에 있는 한양대점 #육회공작소에 다녀왔습니다!!!! 💚💙

저번에 지나가다가 분위기가 좋아서 가봤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이곳으로 다시 찾았왔어요!! 👣👣👣

찾아보니 서울, 경기, 인천, 전북등 지점이 꽤 많이 있네요 👀

 

 

들어가는 입구에는 요렇게 친절히 베스트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

메뉴만 봐도 들어가고 싶어지는 매직 🙊🙈

 

0123
메뉴를 넘겨주세요 :D

 

지난번에 왔을때는 한우 육회 야끼니쿠 세트, 간장새우 밥, 소고기 라면을 먹었는데, 

야끼니쿠세트가 가성비는 좋지만,, 오늘은 땡기지 않아서 

한우육회 (19.5), 소고기새싹비빔밥 (7.5), 그리고 빠질수 없는 소고기라면 (5.0)을 주문했어요 

안먹어본 메뉴를 시켜보고싶었는데,, 뭔가 비슷한 느낌이네요? 🤣😂

 

 

실내 사진이 많이 없지만,, 분위기는 대체적으로 이렇숩다

날씨가 좋으면 창가쪽 자리 유리문도 열려있어요 🥰

저번에 날씨가 좋아서 창가 자리에서 먹었는데 날씨도 좋쿠❣️, 분위기도 조쿠❣️, 맛도 조오쿠❣️ 키야아아

이번에는 안쪽에 자리했어요! 안쪽 자리들도 분위기는 여전히 굿굿이에요 🖤💜

평소에 지나가다 보면 평일에도 저녁시간에 웨이팅은 없지만 사람이 가득한데,

이른 저녁에 가서 그런지 저희 말고는 서너테이블만 있었어요! 🤔

 

 

천장에 벚꽃장식 그리고 곳곳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일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요! 🌸

 

서비스 소고기뭇국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뭇국인데,,, 진짜 맛있어요,, JMT,,,❗️❗️

안에 떡국떡, 소고기,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무가 마~~~~~~ㄴㅎ 이 들어서 시~~~원하고 

후추의 칼칼함이 깰끔하게 뙇,,,, 진짜,, 두번 드세요 💓💓

 

소고기 라면

 

육회공작소 지금까지 저의 최애메뉴,,, 소고기라면 입니다 💖

라면에 얇게 썬 파채올려져서 나오고, 소고기, 새우한마리, 양파, 그리고 무가 들어있는데, 

그냥 국물이 끝~~~내줘요 끝 ,, 감칠맛 굿굿🧡💛

✨✨✨요 메뉴는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소고기 새싹 비빔밥

 

야채가 아주아주 그득 육회도 그득그득한 맛있는 소고기새싹비빔밥이에요.

고기도 좋아하지만 저는 야채도 좋아해서 야채 씹는 맛들이 너무 좋았어요 😋

 

한우육회

 

육회는 뭐 말로 설명이 필요없쥬??? 😝

육회 챔기름과 노른자의 고소함과, 아삭아삭 배의 상큼함,, 아는 맛이지만 환상이에용 🤪

육회는 고기 비린내도 안나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 👍🏻

아! 사진에는 없지만 참께마요네즈드레싱 그리고 살짝 매콤한 빨간 드레싱이 같이 나오는ㄷㅔ 

같이 나오는 새삭나물들을 푹 찍어 육회와 함께 먹으면 또 다른 JMT 탄생이에요 ㅋㅋ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숩니다ㅏㅏㅏㅏ :-) 🙇🏻‍♀️🙇🏻‍♀️🙇🏻‍♀️

다음에는 해물짬뽕탕을 ㅋㅋㅋㅋㅋ 먹으러 또 오겠숩니다ㅏㅏㅏ 🤙🏻🤙🏻🤙🏻

그럼 이만 모두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


 

영업시간: 4:00 p.m. - 4:00 a.m.,  

전화: 02-2281-6023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7길 5 한양고시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