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412 한남동 한식 막걸리

by 뚜기두밥_ 2023. 9. 12.

오랜만에 만나는 칭구들과
퇴근후 막걸리한잔 한
분위기 좋은 한남동 막걸리집!
워크인으로 들어갔눈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대신 1시간 반 시간이 주어졌어여!
보통 예약하고 오시나봐용!
보닐라 츄러스 단골인데 바로 아랫층에 위치해 있아요!

분위기 굿!

한식 너낌 냥냥한 메뉴와 주종들

추천해주신 페어링 막걸리에요!
알쓰, 술알못은 탄산감있는 달콤한 막걸리
부탁 드렸어요 ㅋㅋ

많은 사람들이 시켜먹는
한우 육회김밥!
육회와 김밥맛 ㅋㅋㅋㅋㅋ 입니다

돌미나리 새우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바삭하니
맛나용!

통전복 킬빔면!
우리 모두의 원픽 이었어요!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마무린 당연히 보닐라 츄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