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YAAA젤] 초간단 셀프네일:D

by 뚜기두밥_ 2020. 2. 5.

안녕하세요, 뚜기입니당 💖

저번 주 내내 좀 따뜻하다,, 어제오늘 눈도 오고 비도 오고 다시 많이 추워졌네요 ❄️☃️💦

다음 주부터 다시 날이 풀린다니,, 따스한 봄 기다려니다  🌸🌼🌸

요즘 블로그를 시작하며 사진을 많이 찍다 보니,, 사진 속 휑한 저의 손톱을 보다 손톱에 변신을 주고싶었어요 ,, :)

그래서 오늘은 기본 셀프 젤 네일을 들고왔습니다아아아 💅🏻

뷰알못은 아니지만ㅋㅋㅋㅋ 뷰잘알도 아니니😛,, 제품이랑 발색 위주로 봐주시면 감샤감샤 🥰해용! 

 

 

제가 사용하는 아리따움 모디 젤 램프 에요! 

먼저 이 램프는 저의 베프 (이모의ㅋㅋㅋㅋ) 램프 에요 🤣

고등학교때 막 젤 네일이 나오던 시절 아리따움 vip 가입을 하시면서 젤 네일 키트를 세트로  받으셨어요. 

젤 램프를 알아보고 사려는 찰나 친구가 빌려주었답니다 (이모가 필요하실때까지,, 내건가? ㅋㅋㅋㅋ 🤔)

다시 본론으로, 이 램프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함께했던 역사가 오래 된,, 거의 처음 시중에 나온 젤 램프 에요. 

제조년월이 2015년 1월 이라 쓰여있네요 ㅋㅋ 5년이 지났지만 작동이 아주 잘 된답니다~~~  

이 램프는 크기도 커서 손 젤 뿐만 아니라, 발 젤도 하기 쉬워요. 손톱이 시리지도 않아요!!! 🤟🏻

아쉬운건 이제 아리따움에서 구매 하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시중에 다른 젤 램프가 워낙에 많이 나와서 

가격 좋고 후기 좋은 램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ㅏㅏㅏ 😀

 

 

우선 기본 젤 네일을 위한 준비물입니다 💜

젤램프, 큐티클리무버,  탑젤, 베이스젤, 젤클렌져(미경화젤), 

네일몰 강남점에서 구매한 YAAA젤 색상 #25, #26

푸셔, 니퍼, 화장솜, 그리고 손 👋🏻👋🏻👋🏻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손을 너무 많이 씻어서 핸드 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손과 손톱이 건조해요,,😵)

 

 

큐티클리무버를 큐티클에 잔뜩 발라서 푸셔로 푹푹! 니퍼로 찹찹! 깔끔하게 네일케어를 해 주고,

젤클렌져로 손톱에 유수분을 닦아주고 베이스를 칠하고 한번 구웠어요 큐어링!! 

클렌저로 유수분을 제거하시면 베이스가 찰떡같이 붙고 지속력이 좋아진답니다 >.<

니퍼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푸셔로 큐티클만 밀어주셔도 충분히 깔끔하게 정리돼요!

 

 

네일몰 강남점에서 구매한 YAAA젤 미니 ,색상 #25 #26 에요! 

네일몰 강남점을 갈까 동대문 점을 갈까 고민하다 강남점으로 갔는데, 

젤, 스톤, 스와브로스키, 스티커, 자개, 미러파우더, 여러 악세사리, 각종 도구, 등 없는게 없는 네일 천국 이더라구요! 

젤 브랜드별로 종류도 색상도 엄청 많고,, 저는 너무 많아서 무엇을 사야할지 오히려 어려웠어요 🧐

BUT 네일몰은 온라인 사이트도 있으니 집에서 쉽고 편하게 사실수도 있어요! :D

아무튼! 저는 우선 저렴이고 또 셀프네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YAAA젤과 유키젤을 조금 사왔어요ㅋㅋ

네일 공부하고 필요한 것 어느정도 미리 알아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많이 공부해서 많이 사고싶은 소유욕 뽐뿌오는 곳 이에요 🛒🤑🛍

 

사진보다 실제 색상이 더 파스텔톤 바둑알 느낌이에요!!! 이쁨이쁨 💝

 

색상을 칠 하기전 다시 젤클렌져로 꼼꼼이 닦아 주시고, 색을 올려주세요 :) 

생각보다 두 칼라 모두 묵직한 텍스쳐라서 바르기가 사알짝 쉽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양 조절해서 최대한 얇게 발라  2콧 발라 주었어요! 

지속력을 위해 손톱의 끝까지 (프리엣지) 잘 발라 주세요! 

칼라젤💅🏻 - 큐어링- 클렌져- 칼라젤💅🏻- 큐어링- 클렌져- 탑 젤- 큐어링- 클렌져

램프로 큐어링 하신 후 꼼꼼 클렌져 잊지마세요❗️지속력이 쑥쑥 올라갑니다 ❗️

오른손 왼손 둘다 네번째 손톱에 뽀인트로 핑쿠핑쿠 했어요!

젤 칼라 마다 다 다르지만 YAAA젤 #25, #26은 바르기는 어렵지만 칼라감 너무 좋아 

강추합니다 쾅쾅쾅 🤩🤩🤩

더 나아진 실력과 많은 정보 가지고 가끔씍 셀프 젤 네일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ㄱㅣ쁨 가득한 하루 되시길 소망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