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서초구립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정보 :D

by 뚜기두밥_ 2020. 2. 6.

안녕하세요,, 뚜기에요오오오 🥰

한파를 뚫고 🥶🥶🥶 퇴근후 친구들을 만나려 서래마을에 다녀오면서,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정보를 가지고 왔슴돠!!! 💚💙

서래마을 카페 맛집 거리에서도 가깝고 언덕도 아니고!!! ㅋㅋㅋㅋ 

지도에서 찾아보니 고속터미널역 까지 걸어서 13-15분이라고 하니 괜찮은 듯해요! 🤔🤔🤔

 

 

저는 운전할때 주로 T map을 사용하는데,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이라고 검색하고 골목길 요리조리 운전해서 왔어요!! 

이렇게 입구가 뙇!!!! 하고 있으나, 코너를 바로 돌면 살짝 들어가는 곳이 헷갈리니 눈 크게 뜨고 찾아 보세용 🙄

 

 

주차장은 지하 3층까지 있고 입구에서 주차가능 공간 수를 알려 줍니다!

주차권은 따로 없고 입차 출차 모두 자동입니다! :D

여기 구립 공영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경우 친절히 다른 공영주차장을 안내해 주셨는데, 

#반포 4동 주민센터 공영주차장 이에요~

지도에서 찾아보니 이 주차장에서 200m 정도 거리였어요 걸어서 2분 :) 

반포 4동 주민센터 공영주차장 또한 지하 3층까지 있고,

10분에 300백 원, 한 시간에 1,800원으로 요금도 같았어요:)  

다만 이 곳에는 지하 3층에  전기차 완속 충전기가 있습니다!!!  🤗🤗🤗

 

 

이용 안내와 주차요금 안내 사진이에요! 

10분당 300원! 한 시간에 1,800원입니다ㅏㅏ 🤑

저는 다섯 시간 있었는데 9,000원에서 하이브리드 저공해자동차 50% 감면받아 4,500원 냈어요! 

공영주차장 이용 시에 항상 느낍니다,,, 하이브리드 만만세 😆😆😆

 

 

주차장 내부 사진이에요! 4시 반쯤 도착했는데, 

1층은 자리가 없고 2층에 3자리 정도 있어서 2층에 주차했어요! 

주차장은 주차하기 넓~~ 지는 않지만 불편할 정도로 좁지도 않고 무난했어요! 😎

주차를 하시고 두 개의 비상구 계단이 있는데 찾아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D

 

 

출차할 때 정산하는 기계 에요! 이 곳은 현금 결제는 안되고 신용카드만 된다고 하네요!

❗️할인 차량은 결제하기 전에 호출 버튼을 눌러서 먼저 할인을 받으셔야 해요❗️

결제를 먼저 해 버리면 환불이 어렵다고 하네요!! 할인 차량 이라면 잊지 마시고 할인 받으세요 🤗

 

고럼 이만,,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