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한참지났던 신사 쭈즈 간날

by 뚜기두밥_ 2021. 3. 19.

가고싶다
가고싶다
가고시프다 말로만 하다 갔던 날 ㅋㅋㅋ
2년 전이라 메뉴와 가격이 다를수 있음 주의!
포스팅하려고 올려뒀던 사진이 아까비하구 그날을 기억하려 걍 써보가쓰 !

리뷰 아니고 데일리 일기로 남기긩

웨이팅 40-50분 한듯,, 쭈즈 생기고 나서 지금까지도 웨이팅 있는 쭈즈 부럽다 ㅋㅋㅋ

쭈즈 메뉴판

일, 월 휴무하고
3-5 브뤠이크 티임 있다

반지하층과 반지상층 ㅋㅋㅋ
독특한 구조

여기 앉아서 웨이팅 했다

기본찬! 양배추간장샐러드, 짜사이오ㅏ 생강들은 갠장

생콤 짭쪼름 한게 좋았다

난 원래 짜사이를 좋아하지 않아 생강들은 간장이 더 좋으다. 

쮸즈 딤섬들은 육즙이 예술!!! 잘 식혀 드십숑

국물과 면발이 일품! 외쿡 향신료가 나는 입에 맞았다. 냠

2인 5메뉴!!!  더 먹을수있을만큼 맛이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