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성수 코너룸]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성수 와인바

by 뚜기두밥_ 2020. 9. 1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뚜기가 왔어요 :D 

 

 

 

 

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고즈넉한 저녁에

친구와 함께 #성수동에 위차한 #코너룸 #conner room이라는#와인바를 찾았어요. 

골목골목을 헤집고 슬슬 걷다 보니 간판마저 느낌 있는 코너룸이 나왔어요. 

성수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15분, 뚝섬역 6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반 층위에 위치한 1층이 코너룸이에요! 

 

 

 

 

들어가는 입구 손잡이가 너무 매력 있어서 사진으로 남겨뒀어요 :) 

 

 

 

 

코너룸은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미리 전화 예약을 하고 가야 해요.

큰 창문 두 개로 따라 조그마한 바 테이블이 있고 6자리 정도가 있어요.

그리고 테이블 4명 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두 개가 있는 룸 하나가 있어요.

 

 

 

 

자리에 예쁘게 꽂혀있던 생화가 분위기 UP 기분도 UP 시켜주네요! 이쁘죵,,? >.<

 

 

 

 

테이블에 놓여있던 기본 세팅!
글라스와 우드로 된 깔끔한 디자인의 물병,
매트한 질감의 세라믹 접시,
베이직 하면서도 독특했던 커틀러리까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차 있었어요 :) 

 

 

메뉴를 클릭해서 보세요 :) 

 

 

메인 메뉴, 디저트와 페어링 하는 와인 메뉴예요. 

 

 

 

 

오늘의 글라스 와인 (12.0)

레드와 화이트를 글라스로 한잔씩 시켰어요! 

(결국엔 두 잔이 네 잔이 되는,,,, ㅋㅋㅋㅋ)

저는 와인 걸음마부터 시작하는 단계라 와인에 대해 설명을 할 수가 없네요,,,ㅠㅠㅋㅋㅋ

 

 

 

 

해산물 메뉴와 곁들일 화이트 와인 

개인적으로 화이트 와인이 깔끔하고 풍미가 좋아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스테키와 곁들여 마실 레드 와인

저는 와인 비기너,,  드라이한 와인의 매력을 이제 알아가는 중이에요 ㅋㅋ (아직 몰라요)

 

 

 

 

요렇게 오픈 키친에서 셰프님께서 음식을 준비하시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총알 오징어, 토마토 폰듀소스폰듀 소스, 살구퓨레 (20.0)

메뉴에 따로 이름이 있지 않고 이렇게 음식의 재료들로 쓰여있었어요.

요 메뉴는 신메뉴로 총알 오징어가 제철이라 맛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시켜봤어요. 

 

 

 

 

버터향이 은은하게 잘 구워진 부드러운 총알 오징어를 

달콤한 살구퓨레와 새콤한 토마토 폰듀 소스와 함께 찍어 함께 먹어보니

처음 맛보는 맛이었어요. 소스 각각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데 아주 조화롭게 잘 어울렸어요. 

메뉴와 화이트 와인을 함께 곁들이면,, 같이 그냥 아주 금상첨화예요,, :)

 

 

 

 

살치살 카츠와 묵은지 데미그라스 소스 (28.0)

성수동 코너룸에 베스트 메뉴예요. 저도 사실 이 메뉴 사진 보고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갔어요 ㅋㅋㅋ

블로그마다 반응이 너무 좋았던 메뉴!! 살치살 가츠와 묵은지라늬,,,? 여러분도 궁금하쥬? 

살치살은 입에 살살 녹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잘 구워졌고,

묵은지 데미그라스 소스는 묵은지의 맛이 고대로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아주 ¡Qué rico! 케케

 

 

 

 

코너룸 메쉬드 포테이토 (0.6)

살치살 카츠와 짝꿍으로 먹는 메쉬 포테이토!

사실시킬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안 시켰으면 어쩔 뻔!!!! 너무 맛있어요!!! 

 

 

 

 

살치살 가츠에 묵은지 소스 듬뿍 메쉬 포테이토 듬뿍 올려서 한입 먹고 드라이한 레드와인으로 개운하게 입가심!! 

입속에 펼쳐진 환상의 나라,,,, (오바했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었답니다 :D 

 

고롬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목요일 보내세용!! -33


 

영업시간: 월 6:00pm-10:00pm.,  화수목금토 12:00-11:30pm.,  Break Time: 3-6pm., 매주 주일 휴무

전화: 070-8224-6565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길 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