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왕십리/한양대 악어떡볶이] 난리났네 난리났어 유재석이 좋아하는 악어 떡볶이 :D

by 뚜기두밥_ 2020. 2. 12.

안녕하세요, 뚜기에요오오오 💓

오늘은 저녁에 분식이 급 땡겨서 🤤

애정하는 #악어떡볶이를 먹으러 오늘도 왕십리로 달려갔어요!!!! :D 

한양대생들의 사랑을 듬뿍받고있는 악어떡볶이는 갈때마다 손님들로 가득차 있어요! 

왕십리 먹자거리에 위치 하고 있고, 오픈도 밤 12시까지여서 더 종종 찾아가는 것 같아요! 👍🏻👍🏻

 

 

차에 가려진 자리에는 외부에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두개가 있어요!

무슨일인지,, 오늘은 테이블이 없더라구요,, 🙊

사알짝 추운 날 외부 테이블에 앉아 호호 불어가며 악어떡볶이 먹는건,, 소확행 🥰🥰🥰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떡볶이 뙇❗️ 튀김 뙇❗️ 어묵 뙇❗️.. 

군침도는 비쥬얼이 기다려요 🤤🤤🤤

악떡은 포장손님도 많은데 요기 줄서서 주문하고 기다리면 금방 포장 해주셔요! 😃

저도 보통은 포장할 때가 많지만 오늘은 먹고 가기위해서 여기서 주문을하고 

한 자리가 비어있어서 가서 바로 앉았어요! Luckyyyyy 🍀

실내가 넓지는 않아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회전률이 워낙에 빨라 줄이 있어도 금방금방 빠져요!!! 

 

 

많지 않은 메뉴지만 메뉴 하나하나 맛이 아주 푸~~~~웅부해요! 🤗

우동, 쫄면 빼고 다 먹어봤는데,,, 다음엔 쫄면이랑 김밥 먹고싶네요! 😋😛

 

 

음료수는 세 종류 플러스 쿨피스가 있고 가격은 1500원 입니다ㅏㅏ

저는 매운 음식을 먹을때 탄산 음료를 잘 못마셔서 PASSSSSS 👉🏻👈🏻

 

 

지금까지 카드결제만 했었는데,,, 현금 결제를 하면 쿨피스를 주시네요,, 저도 지금 알았구요 😁😁😁

계좌이체도 가능한 센스!! 😝😝😝

 

 

자리에 앉으면 바로 가져다 주시는 튀김가루 그득한 뜨끈한 어묵국물입니다,, 

이런 날씨에,, 요런 뜨끈한 국물 아~주 옳아요! 따봉! 👍🏻👍🏻

 

 

#김밥 (3.0)이 요렇게 정갈하게 먼저 나왔어요! 

분식의 장점은,, 주문하면 후!딱! 나온다는 점 👍🏻👍🏻👍🏻👍🏻👍🏻👍🏻👍🏻

배고픔을 참기 힘든 저는,, 아주 좋아요 진짜 좋아요 정말 좋아요 😛❤️

 

 

곧이어 #떡볶이튀김범벅(7.0) 이 나왔어요 😙

악떡에서 라면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가장 인기있는 메뉴에요!! 💚

떡볶이는 매운맛과 순한맛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만,,, 잘 못먹어서 항상 "섞어주세요~~~~" 한답니다 😆ㅋㅋ

튀김은 고구마튀김, 김말이튀김, 야채튀김, 계란튀김, 오징어튀김이 들어있어요.

친구는 고구마튀김, 김말이튀김을 좋아하고 저는 야채튀김, 오징어튀김을 좋아해요🖤 

계란튀김은 4등분해서 나와서 먹으면 돼요! 싸울 일 없쥬 ❣️❣️ㅋㅋㅋㅋㅋㅋ

악떡 떡볶이는 매콤달콤 기본에 충실한 아주 맛있는 떡볶이에요,, 진짜 그냥 JMT,, 🧡

 

 

Simple is the Best 💜 저는 원래 기본 김밥을 좋아하는데,, 

역시나 참기름도 꼬숩하고!! 역시나 맛있어요!! 역시 김밥 😋

 

 

왜 항상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왔는데,, 

포슷힝을 하면서 사진을 보면 또 군침이 돌까요,,, 🤪🤪🤪

"아는 맛이 가장 무서운 맛이다",, 너무나 공감하는 이 순간이네요,,, 🧐

 

 

단무지 사랑하는데,,, 다 먹어갈때 생각이 나서,,,  단무지 없이 분식을 먹었어요 😵😵

단무지 ,,, 자리 가실때 꼭 챙겨가세요,,, ✨✨✨

 

모두모두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영업시간:   10:30 a.m. - 12 a.m.,  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 02-2281-9988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 33

주차: 없음 (포장시 잠시 매장 앞 쪽 정차 가능,, 자리가 많지는 않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