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나정순 할매 쭈꾸미] 용두동 쭈꾸미 핵인정 :D

by 뚜기두밥_ 2020. 2. 21.

 

안녕하세요,, 오늘도 뚜기가 왔어요 💖

오늘은 책도 읽고 공부도 하고 오랜만에 타국에서 돌아온 친구를 만날 겸 ㅋㅋㅋ

#인더매스에 갔어요!! 오늘은 처음으로 #초코라떼 (5.5)를 시켜보았습니다 

엄~~~~~~~~청 찐한 초코 맛이에요 🍫🍫🍫🍫🍫

초코를 좋아하는 저한테도 쬐금 과한 단맛 🤫🤫🤫

초코 매니아분들께 추천합니다!!! 🍫🍫🍫🍫🍫

 

 

[왕십리 카페] 감각있는 마장동 인더매스 :D

안녕하세요, 오늘도 뚜기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카페 #마장동 인더매스 포슷힝을 들고왔어요! 카페 인더매스는 현재 전국에 본점인 대구 #삼덕인더매스 와 서울 #마장인더매스 이렇게 딱 두 군대 만 있..

imddugi.tistory.com

 

사실 오늘 점심을 좀 많이 먹은 듯해서 👉🏻👈🏻

칼로리 높은 초코라떼로 저녁을 대체하려고 했는데,

날도 쌀쌀하고 카페에 계속 있다 보니 입도 심심하고 배고 고프고 칼칼~~~~~한 음식이 땡기고,, 

국물 닭발을 먹을까 했지만,,,  친구가 강추하는 맛집에 자석처럼 이끌려 왔어요 😛

 

 

가보니 식당 주변이 다 쭈꾸미를 파는 식당이었어요. 근데 친구 피셜 이 집이 가장 맛있고 유명하다고 하네요🧐

왕십리 곱창 골목 같은 용두동 쭈꾸미 골목 같아요  🤔🤔🤔

제가 간 곳은 #나정순할매쭈꾸미라는 식당이에요! 👣👣

외관부터 저는 느껴져요,,, 맛집의 기운이 ㅋㅋㅋ🤣🤣

저희는 별관으로 갔는데 본관은 완전 바로 옆에 있어요. 

다 먹고 계산할 때 직원분과 함께 본관으로 가서 계산도 했어요. 

식당이 꽤 컸는데 저녁 8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자리가 이미 꽉 차있고 👀

저희는 대기 첫 번째 팀이었어요 

근데 식당이 워낙 크고 자리가 많아서 기다림과 동시에 자리가 나서 앉았어요 🤞🏻

 

 

나정순 할매 쭈꾸미의 메뉴에요 👀

간단하죠잉? 메뉴는 쭈꾸미가 끄읕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으른들의 음료 🥃🍺🍻🍶

오로지 쭈꾸미에 집중한 곳이에요 전문점의 느낌이 나서 좋네요 🐙🐙🐙

 

 

앉아 있으면 특이하게 요렇게 접시를 가져다주세요.

그럼 테이블에 있는 반찬통에서 반찬을 알아서 꺼내먹고 알아서 리필하는 시스템 ㅋㅋ

락교, 마늘, 쌈장, 당근이 있는데 당근이 달고 엄청 맛있어요 😋

저는 락교를 원래도 좋아하는데 매콤한 쭈꾸미와 어울려서 진짜 많이 먹었어요 🙊🙊🙊

 

 

또한 기본 반찬으로 천사채 샐러드와 깻잎이 나와요. 

진짜 깻잎에 천사채에 쭈꾸미를 싸 먹으면 😻

천사채의 오독오독한 느낌과 마요네즈가 매콤 달콤한 쭈꾸미와 어우러져서 진~~~ 짜 맛있어요 😻😻😻

그리고 직원분들이 반찬이 떨어져 갈 즈음에 알아서 리필도 해주시고 🤲🏻

못 보셨을 경우 리필해달라고 하면 부담 없이 팍팍 계속 주세요! 🙇🏻‍♀️

 

쭈꾸미 2인분 (1인분 12.0)

 

짜잔,, 친구가 그렇게 맛있다고 자부하던 쭈꾸미가 나왔어요.

입에 넣자마자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동통한 쭈꾸미는 엄청 많이 나오고 맵지만 msg의 자극적인 매움이 아닌 맛있는 매운맛이에요! 🤤

저는 다 잘 먹는 편이지만 맛집은 나름 쉽게 인정하지 않는 편인데 😆

이 곳은 저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탕탕탕 🎶🎵

먹다 보니 손님이 많은 이유와 직장인들이 많은 이유를 알았어요. 

쭈꾸미가 소주를 부르는 맛이랄까? (feat. 술알못)  🥃🍺🍻🍶

 

볶음밥 (1공기 2.0)

 

쭈꾸미를 다 먹어갈 때쯤 볶음밥을 시켰어요. 볶음밥은 무조건이쥬??🧡💛💚

볶음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아주 별미에요!!! 된장에서 군침이 도네요 🤤🤤🤤

식사를 다 하면 종업원분과 같이 본관으로 가서 결제를 해요. 

결제를 하면 요쿠르트를 주시는 센👍🏻스👍🏻

초코라떼로 저녁을 하려던 저는 쭈꾸미로 과식을 하고 돌아갑니다 🤪🤪

진짜 진짜 잘 먹었습니다ㅏㅏㅏㅏ!!! 또 올게요 약소오오옥 도장 🤙🏻🤙🏻🤙🏻

❤️🧡💛💚💙🖤💜

🌸그럼 이만 오늘도 끝까지 화이팅 🌸 쉼과 즐거움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영업시간:  11a.m. - 10 p.m.,  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 02-928-0231

주소: 서울 동대문구 무학로 1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