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서래마을 비건맛집] 푸드더즈매터 레스토랑 카페 :D

by 뚜기두밥_ 2020. 2. 7.

안녕하세요 뚜기입니다아아아아 💝

어제 서래마을 카페 포슷힝에 이어 오늘은 서래마을 신상✨✨ 비건 맛집을 들고왔어요! 

조금 더 건강을 삶 살고자 채식을 하는 친구와 함께 비건 맛집을 찾아왔어요 😛

작년에 저도 이 친구한테 도전 받아 한달 반, 두 달? 정도 비건을 했었는데, 

육식파였던 저의 생각보다 비건도 맛있고도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베이커리, 간식 모든 디저트도 다 비건으로 찾아다녔는데, 저는 짧은 기간만 했어서 찾아다니며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

아직도 고기를 많이 좋아하지만 지금은 예전 처럼 매 끼니마다 고기반찬을 찾아먹지는 않아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베이커리 카페도 함께 있는 서래마을 레스토랑겸 카페 #푸드더즈매터 입니다 💙

 

 

푸드 더즈 매터는 지금은 가오픈 중인 완전 신상 비건 레스토랑 겸 카페에요! 

여기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기도 쉽고,

자차를 가져오시면 발렛도 2시간에 2000원으로 가능해요!

주변에 가까운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걸어서 2분!!! 👍🏻👍🏻발렛해도 추가시간에 따른 요금이 후덜덜하니 💸

저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고 마음껏 먹고 카페도 다녀왔어요 😙😙😙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서초구립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정보 :D

안녕하세요,, 뚜기에요오오오 🥰 한파를 뚫고 🥶🥶🥶 퇴근후 친구들을 만나려 서래마을에 다녀오면서,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정보를 가지고 왔슴돠!!! 💚💙 서래마을 카페 맛집 거리에서도 가깝고 언덕도 아니고!!!..

imddugi.tistory.com

 

 

들어가는 입구에요! 카페거리에서 한 코너만 들어오면 이렇게 뙇!!!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D 

레스토랑은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가 봅시다다다 🤩

 

왜 때문에,, ㅈㅓ는 이렇게 들어가는 입구에 걸린 깔끔한 느낌의 간판들이 좋아요ㅋㅋㅋㅋㅋ

 

 

저희는 밥먹고 디저트까지 여기서 먹으려 했지만 갑자기 다른 카페를 가기로해서 !!

아쉽게도 먹어보지 못해 맛을 전달해 드릴수 없네요,,  그치만 사진은 찍어왔어용 📸

우유, 계란, 버터가 들어가지 않은 비건 베이커리 입니당! 

쿠키, 스콘, 머랭쿠키, 케이크..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맛이 있어보였어요!! 

가격도 비건 베이커리에 비해 엄청 비싸지는 않은것 같아서 다음에 꼭와서 카페 이용해보고 싶어요! 😋

 

01234
*슬라이드를 넘기시면 베이커리 종류와 가격을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 *

 

 

들어보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에요! 취저 인테리어와 예쁜 장식들이 실내에 들어서자마자 눈을 사로잡았어요!

골드, 대리석, 그리고 원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진 분위기에요! 💛

 

 

카운터 옆에 있는 자리와 야외석이 살짝 보이네요! :D 

오늘은 이번겨울중 제일 추워서 차마 나가서 사진 찍을 용기가 나지 않았어요,,, ~.~

날 따숩고 공기좋은 날엔 무조건 나가야쥬 ?? >O<

 

 

저희가 자리했던 창가석이에요!

매장이 어~~~~ㅁ청 넓은건 아닌데 자리가 좁지 않게 알차게 많아서 좋아요!

창가 자리의 메리트,, 자연광을 받으며 셀카를 찍을 수가 있어요!! 😍😍

 

 

여기는 야외는 아닌데 따로 유리 문을 열고 나가면 있는 자리에요. 

긴 테이블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하지만 예약하셔야겠쥬??? :P 

바닥부터 천장까지 모든 소품과 인테리어에 우와,,,,, 감탄 하면서 사진 찍었어요 >.<

저는 잠시 사진찍으로 들어가기만 해도 추웠는데 난방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0123
*슬라이드를 넘겨 메뉴를 보세요 :) *

 

푸드 더즈 매터의 메뉴,, :D

주문해야겠쥬? 주문해주시는 직원분이 친절이 이것 저것 잘 설명도 해주셨어요!

아! 와인이랑 맥주도 있는데 차를 가지고와서 마시지를 못하다 보니 사진도 없고 정보를 못들었네요ㅠㅠ

와인이 비건이 아닌지도 몰랐고 또 비건 와인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알수록 신기하고 흥미로운 비건세계에요!

 

*파스타는 GF 글루틴프리 가능 입니다*

 

 

기본으로 세팅되는 커트러리와 물이에요,, 

물 병 조차 너무 예뻐서 사진에 담아봤어요 ☺️

 

 

#클래식 치즈버거 (17.0)

FDM 패티, 코코넛치즈 , 토마토, 카라멜라이즈 어니언, 가지 베이컨, 피클, 디종 머스터드, 마요네즈, 레터스

코코넛 치즈의 진한 치즈 맛이 엄청 인상적 이었어요 ,,  

비건 패티다 보니 식감이 일반 버거 패티의 식감은 아니었지만 맛은 그에 못지 않게 맛나요!

 

 

#고구마 튀김 (8.0)

고구마, 비트 케찹, 비건 와사비 마요네즈

이미 몇번 와 봤던 친구가 이건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시켰어요!

함께 서빙된 비건 케찹과 와사비 마요네즈에 바삭바삭 단짠단짠한 고튀를 찍어서 먹으면 끝없이 들어갈것 같은데,, 

양이 많이 작았어요,, 슬픔,, 그래도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 

 

 

#비건 관자 갈릭 파스타 (19.0)

새송이 버섯 관자, 스모크 파프리카, 가지, 토마토, 마늘

관자,,,  말해 뭐합니까,,, 저는 관자 러버입니다 🧡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비건 관자 갈릭 파스타는 이름에 걸맞게 마늘향이 너무 좋고

간도 적당히 짭쪼름하니 맛있어요! 들어간 야채들 하나하나도 너무 맛있,,,😋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파스타면인 엔젤헤어와 두꺼운 면 페투치니를 좋아하는데 

관자갈릭파스타의 면이 두께감이 있어서 씹는 식감이 쫀득쫀득 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썬드라이드 토마토 파스타 (17.0)

썬드라이드 토마토, 루꼴라, 비건파마산, 양파

저는 피자도 루꼴라피자를 좋아하고 파스타도 토마토 파스타 좋아하고 치즈, 그리고 양파까지 좋아하는데 

재료가 제가 좋아하는 거 다 모여있으니,,  맛이 없을리가 ,, 

이 파스타는 면이 관자 파스타보다 얇아서 소스가 면에 골고루 잘 묻어나 소스를 음미 하실 수 있어요. 

비건으로는 못 만들어도 집에서 도전해보고 싶어요 🤩

도전해서 성공하면 토마토 레시피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성.공.한다면 ㅋㅋㅋ

 

 

저희가 저녁 오픈시간에 맞춰 가서 인지 식사 테이블은 저희만 있었어요

그래서 인지 주만한 메뉴들이 금방 같이 나와서 다행히 사진 한방 찍고 먹을 수 있었어요 🙏🏻

식기, 커들러리, 플래이팅,, 사진 찍는대로 잘 나오네요 🖤

진짜 시킨거 메뉴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어서,,

다른메뉴와 베이커리 먹으러 또 갈거에요. 약소오오오옥!!🤙🏻🤙🏻🤙🏻

 

 * 카운터 옆 쇼케이스, 확대해서 보세요 *

 

카운터 옆에 쇼케이스에는 맥주, 밀크티, 수제초코렛등이 있어요. 

 친구가 오렌지필 딥초코 (제가 지은 이름이에욬ㅋㅋㅋ) 간식을 맛보고싶어서 샀어요! 

오렌지가 젤리 같이 부드럽고 ( 마멀레이드와 반 건조사이??)  초코도 엄청 맛있었는데

정성이 엄청난 간식이라 그런지 가격이 사악하네요,,,

9개에 9000원:)  한개에 천원이네요 ㅋㅋㅋㅋ하하하핫 😵😵😵 

조금 덜 맛있겠지만 집에서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소곤소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ㅏㅏㅏ 번창하세요 :-) 💓

 


 

영업시간:   (가오픈기간)  10 a.m. - 10 p.m.,  휴무: 매주 일요일,  브레이크타임: 3 p.m. - 5p.m. (레스토랑) 

전화: 02-593-3322

주소: 서울 서초구 서래로1길 10 1층 푸드더즈매터

주차: 발렛 파킹 2시간 2000원, (근처공영주차장: 반포4동 주민센터 공영주차장, 서래마을 구립 공영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