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한양대 맛집] 왕십리 김치찌개 지존 맛집 장어구이:D

by 뚜기두밥_ 2020. 2. 25.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 

오늘은 쌀쌀한 날씨에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왕십리에 있는 단골 김치찌개집으로 달려갔어요! 

김치찌개 먹고 싶을 때 꼭!!! 오는 왕십리 김치찌개 지존 맛집 #장어구이에요.

"지존" 이란 단어 오랜만이죠?? 저도 고등학교 때나 쓰고 처음 쓰는 단어 같은데 ㅋㅋㅋ

단어 뜻을 찾아보니 지극히 존귀하다 라는 뜻이래요! 이렇게 좋은 뜻 인지는 몰랐네요!:) 

장어구이집은 인터넷에 #왕십리맛집 또는 #한양대맛집을 검색하면 꼭 뜨는 맛집 이기도해요! 

식당 이름이 #장어구이지만 김치찌개로 유명한 집이에요. 

저도 실제로 장어 먹는 사람들은 한 번도 보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왕십리 역에서도 가깝고 한양대에서도 가깝고 골목이지만 왕십리 맛집 거리의 중심에 있어서 가기도 쉬워요!

바로 앞 골목에 본점이 있고 제가 간 곳은 2호 점이에요! 

 

 

 

 

장어구이의 심플한 메뉴판 입니당. 

보다시피 "장어구이"가 뙇!!! 제일 먼저 쓰여있지만, 

돼지김치찌개로 유명한 집이라는 것... :D

저는 이 곳에 오면 항상 가장 유명한 돼지김치찌개와 라면!! (필수)를 시키고 

배고픈 날에는 제육볶음도 추가해서 먹어요!

제육볶음은 살짝 케첩 맛이 나서 그런지 학식에서 먹는 느낌의 제육볶음 느낌이에요.

공깃밥은 처음에 기본으로 나오는데 또 추가할 경우 1,000원에 추가 가능해요! 

김치찌개는 라면이 필수인데 현금결제 시 라면 서비스에요. 이득 이쥬????!!!!>.<

 

 

 

 

실내는 요런 분위기에요! 

내부가 크지 않은 사이즈 지만, 7-8테이블 정도가 있고 회전율이 좋아서 

식당에 보통 사람들은 많지만 대기줄은 못 본 듯해요! (1호점 2호점이 가까이 있어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약간 실내포차 분위기여서 김치찌개와 술을 드시는 분들도 많이 봤어요! :D

 

 

 

 

쌓여있는 라면사리 ㅋㅋㅋ 라면 사리는 필! 수! 

 

 

 

 

각 테이블마다 요렇게 미니 가스레인지가 놓여있어요! 

미니지만 성능은 미니가 아니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요로코롬 계란말이와 밥이 나와요!!! 빠릅니다!!! ㅋㅋㅋ

계란말이에는 고기를 살짝 다진 것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짭쪼름하게 감칠맛이 돌아요. 

계란말이에 케첩 푸우우욱 찍어서 밥이랑만 먹어도 맛있어요! 

계란말이는 5,000원으로 추가 가능해요!

 

 

 

 

짜잔!! #돼지김치찌개 (10.0) 등장했어요! 

이 것이 "소"자인데 친구와 둘이 먹으면 항상 배불러서 다 먹지는 못해요 ㅋㅋㅋ

진짜 꿀맛 김치찌개인데 .. 양도 푸짐 가격도 저렴.,, 이런 걸 보고 혜자라고하쥬? ㅋㅋㅋㅋ

 

 

 

 

오늘은 비가 살짝 와서 아침부터 칼칼하고 뜨끈한 라면이 땡겨서 평소보다 욕심냈더니,,,

배불러서 밥을 다 못 먹었어요.. 

다음부터는 라면은 하나만 넣는 걸로.... :P

 

 

 

 

김치찌개에서 두부, 김치, 대파, 라면 (추가), 떡국 떡, 고기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요. 

워낙 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를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어먹을 때 고기를 넣고 싶은 만큼 넣어 먹는데, 

거의 그만큼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완전 저의 취향이에요!! 

오늘도 비 오는 날,, 포스팅을 하며,, 내일 아침은 김치찌개로 정하고 마무리합니다 ㅋㅋㅋ

 

그럼 모두 건강하고 평온한 주말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