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왕십리 돈까스] 가성비 굿굿 맛 굿굿 "행운돈까스"

by 뚜기두밥_ 2020. 3. 24.

여러분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D

 

 

돈까스를 사랑하는 저는 오늘도 역시 돈까스가 땡겨서 돈까스 맛집을 찾다가 

한양대생들이 즐겨 찾는다는 행운돈까스에 다녀왔어요! 

행운돈까스는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는 5분정도 걸어야하고 

한양대학교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 입구에 요로코롬 메뉴 사진이 딱 붙어 있는데 

뭔가 오래된 맛집의 포스가 느껴졌어요.ㅋㅋㅋ

문 열기도 전에 맛있는 돈까스 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 :D

 

메뉴를 확대해서 보세요 

 

메뉴에요! 

돈까스, 정식, 생선까스, 치즈까스, 고구마까스, 치킨까스, 새우정식, 돈+김치볶음밥, 돈+오징어덮밥, 

돈까스집에 딱 필요한 메뉴로만 구성되어있고 가격도 많이 착해요!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옛날식 스프를 가져다 주세요! 

 

 

테이블마다 좋여있는 후추에요! 

 

 

스프에 후추를 "후추 후추" 쳐서 먹었는데 

경양식 집의 그 스프맛이에요! 그리웠던 맛 :)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김치. 

다먹으면 반찬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해요! 

 

 

입구 옆에는 이렇게 직접 국물을 떠서 마실수 있어요! 

이것이 어묵 국물인가? 무슨 국물인지 모르겠는데 

많이 먹어본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국물이에요.... ㅈㅅ:)

 

 

내부는 요런 모습입니다ㅏㅏㅏㅏㅏ 

정감가는 스타일이쥬? 

 

 

주문한 돈까스+김치볶음밥 (6.0) 이에요.

딱 원했던 기본! 옛날 돈까스의 맛이에요! 

바싹한 돈까스와 새콤달콤한 소스... 김치볶음밥까지 너무 맛있어요. 

 

 

요건 치즈돈까스 (6.0) 에요! 

 

 

치즈란 것이 ,,, 폭발,,, 한다ㅏㅏㅏㅏ

치즈도 풍미가 너무 좋은 모짜렐라 치즈였어요. 

돈까스가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양이 너무 푸짐해서.. 

노력했지만 다 끝내지 못했습니다...:D 

맛도 좋고 가격 착한 행운돈까스 돈까스 먹으러 자주 가야겠어요! 


 

영업시간: 11 a.m. - 9:30 p.m. ** 일요일후무

전화: 02-2296-3406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