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알싸한 마늘 치킨] 노랑통닭 신메뉴 추천!!

by 뚜기두밥_ 2020. 3. 31.

안녕하세요 뚜기입니당!!! :D 

집콕하며 티비를 보는데 유해진님이 너무 맛있게 노랑통닭 신메뉴를 선전하길래,, 

저도 알싸~~~~~~~한 마늘 통닭이 먹어봤숩니다 ㅋㅋㅋㅋㅋ

알싸한 마늘 치킨은 레귤러가 15,000원이고 사이즈업을 하시면 19,000원이에요! 사이즈업 추천해요 :) 

 

 

먼저! 제가 좋아하는 항상 치킨과 함께 오는 노랑통닭의 별미 샐러드

상콤 달콤 키위맛이 나는 이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소스도 듬뿍와서 집에서 먹을 때는 야채 더 썰어서 많이 많이 먹숩니다 ㅋㅋㅋ

 

 

센스 있는 소스들! 짜게 살지 말자! 인생은 매콤하고 사랑은 달콤하게 ㅋㅋㅋ 귀엽군 ㅋㅋㅋ

노랑 통닭의 또 다른 별미는 짜지 않은 착한 소금이에요 ㅋㅋㅋ

후라이드에 소금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요 소금은 짜지 않아서 걱정 없이 찍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소금 자체가 맛있어서 먹을때마다 신기하다는,,,, :) 

 

 

짠 노랑 통닭의  유명한 후라이드치킨 ㅋㅋㅋㅋ 빛깔이 딱 노랑 통닭스럽죠?? 

깔끔한 기름에 튀겼다고하니 눈으로 봐도 깔끔한 느낌 ㅋㅋㅋㅋㅋ

 

 

요것이 새로나왔다는 그 알싸한마늘소스

간장 베이스 소스에 마늘이 둥둥 떠다녀요 ㅋㅋㅋㅋ

 

 

저는 뭐든지 찍먹 하는 스타일이라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알싸~~~~~~~한 마늘맛이 올라오고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매운 듯하면서 알싸한 것이 오묘하게 엄청 맛있어요! (아이들은 못 먹을 거 같아요 ㅋㅋ)

소금과 찍어먹을 치킨 몇개만 빼고 소스를 바로 부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을지로 만선포차의 마늘치킨을 엄청 좋아하는 맛인데 맛이 비슷했어요!!

저는 당분간 치킨은 노랑 통닭 마늘치킨을 먹을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치킨만 시켜먹기 아쉬울 때 노랑 통닭 사이드 메뉴로 유명한 떡볶이를 종종 시켜먹는데 

이 날은 똥집 감자튀김(12.0)을 시켰어요 ㅋㅋㅋㅋ 똥집은 사랑 ♥

오독오독하니 넘나 맛있답닏다ㅏㅏㅏㅏ! :-)  

 

 

 송탄 미군부대에 위치한 평택 국제시장점에서 배달을 해서 먹었는데, 

국제시장점 노랑 통닭은 매장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많고 분위기도 좋아서 ㅋㅋ

매장에서 직접 가서 먹는 것도 추천!! 합니다 :) 


 

영업시간: 평일 11:00 a.m. - 2:30 a.m., 배달: 11:00 a.m. - 1:30 a.m.

전화: 050-7977-0955

주소: 경기 평택시 쇼핑로 27-1

주차: 공영주차장 이용 (두 시간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