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광교 세상의모든아침] 분위기 맛집 전경 맛집 진짜 맛집 :D

by 뚜기두밥_ 2020. 4. 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뚜기가 왔어요 :D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광교 앨리웨이 맛집 분위기 멋집 세상의 모든 아침을 포슷힝하려합니다ㅏㅏ:) 

세상의 모든아침은 여의도가 본점인 브런치로 유명, 전망과 뷰로 유명, 예쁜 실내로 유명한 식당이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여의도로는 못 갔지만 드디어 광교로 다녀왔습니다!! :-) 

 

↓↓↓광교 앨리웨이 간단한 주차정보는 아래 포스팅에 있어요 ↓↓↓

 

[광교 앨리웨이 맛집]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밀도'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실내에만 있기 갑갑해서 무장을 하고 오랜만에 주말에 #광교앨리웨이에 다녀왔어요! :) 광교 앨리웨이는 항상 주차 대란인데 역시나,, 이번엔 주차 자리도 여유롭고..

imddugi.tistory.com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고 브레이크 타임은 4시부터 5시예요!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답니다 :D

 

 

입구에서 자리로 가는 길에 보이는  바와 쇼케이스예요! 생맥도 있고 쇼케이스에 병맥도 있어요! 

갑분 맥주 소개 타임 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편의 쇼케이스에는 요로코롬 조각 케이크도 팔더라구요! 와인도!! 

 

 

넓직한 매장 내부예요! 앉을 공간이 이렇게나 많아요!

그치만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서 대기 줄을 서는 날도 있어요! 

사진으로 봤었던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이랑 분위기는 비슷하면서도 다르지만 역시나 예뻐요! 

여심저격

 

 

많은 테이블 중 가장 인기 있는 광교 호수가 보이는 창가 자리예요! 

이날 날씨가 좋았어서 창밖으로 보이는 호수와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는데 한참 시간을 보냈어요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저는 ㅋㅋㅋㅋㅋ 마냥 행복했습니다 :D

 

 

기본 세팅 접시와 커틀러리예요! 

접시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 forget me not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세요 :)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세요 :)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세요 :) 

 

세상의 모든 아침의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자세히 볼 수 있답니다 :) 

 

 

사랑하는 식전 빵! 소스는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 향이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

 

 

살짝 토스트 해서 나온 빵이 좋아하는 사워도우 향도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로제모짜렐라 페투치니 (19.0)에요! 

파스타를 좋아해서 주문할 때마다 결정 장애가 오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ㅋㅋㅋ

 

 

좋아하는 페투치니와 모짜렐라의 조합은 말 다했쥬,,, :)

로제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빵도 찍어서 싹싹 먹었어요!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츄릅

 

 

이것은 라따뚜이 피자 (23.0)에요! 

고기도 좋아하지만 저는 야채도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나 제철 야채 먹는 것을 좋아해요.

라따뚜이 피자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베이컨과 제철 야채를 화덕에 구워 나온 피자예요! 

피자 하면 또 화덕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 두껍지 않고 짭조름하고 기름기 없이 쫄깃한 도우가 매력이쥬.

제철 야채로는 단호박, 가지, 그리고 자색 고구마예요. 

라따뚜이 피자는 야채의 식감과 향을 그대로를 잘 살린 아주 건강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건강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맛있었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As always :) 

모두 모두 오늘도 힘차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영업시간: 11:00 a.m. -  9:00 p.m., Break time: 4:00 p.m. -5:00 p.m.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전화: 031-547-987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주차: 가능 (앨리웨이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