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한남동 라운드어바웃] 브레이크타임 없는 퓨전 일식 맛집 :D

by 뚜기두밥_ 2020. 8. 5.

안녕하세요 여러분!  뚜기예요 >.<

오늘은 한강진역 근처에 위치한 일본 퓨전 맛집 #라운드어바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남동 카페 거리 쪽에 위치해 있다가 한강진역 쪽으로 이전했어요. 

가고 싶었던 저의 한남동 맛집 리스트에 있던 식당인데, 

한남동에서 4시경 #브레이크 없는 맛집을 찾다가 마!침! 생각이 나서 드!디!어! 다녀왔어요 ㅋㅋㅋ

 

 

깔끔한 외관이에요. 

한강진역 1번 출구에서 조금만 직진하면 보여요. 

 

 

심플하고 깔끔한 외관을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반전 인테리어!? 

매장 전체가 깔끔한 화이트톤인데  심심하지 않도록 곳곳에 색감 쨍한 포인트로 장식해 세련된 분위기예요.

 

 

식당 안쪽 좌석 공간이에요. 

 

 

눈에 띄었던 테이블 :)  독특하고 예뻐서 여기 앉을까 고민했어요 ㅋㅋㅋ

 

 

식당 앞쪽에 위치한 식사 공간이에요.

 

 

라운드어바웃 시그니쳐 메뉴사이드 메뉴예요. 

 

 

라운드 어바웃 카레 메뉴

좋아하는 토핑도 따로 추가 가능해요:) 

 

 

라운드 어바웃 음료 메뉴예요.

 

 

테이블에는 RoundAbout Curry Information이 있어서, 

여러 종류의 카레 설명을 보고 결정할 수 있어요. 

 

 

상큼한 레몬에이드 (5.0)

맛도 상큼 비주얼도 상큼 >.<

 

 

100% 오가닉, 인기 메뉴라고 해서 시켜본 마마 에이드 로즈 (5.0) 

오렌지, 패션, 레몬, 로즈가 있어요. 

로즈향이 은은하니 많이 달지 않고 좋았어요!! 

 

 

도리 카라아케 (2p, 3.0) 

 

 

닭다리살로 만든 도리아케. 

같이 나온 마요네즈를 듬뿍 찍어먹으면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바삭한 튀김이... 아주 맛있어요.

왜 두 조각만 주문했을까요.... 왜??...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도 많이 보이는 시그니쳐 인기 메뉴 새우 반반 카레 (16.0)

카레를 두 가지 고를 수 있는데,

직원분이 맵지 않고 인기 있는 일본 카레, 토마토 치킨카레를 추천해 주셨어요.

키마 카레와 스파이시 카레는 살짝 매운 카레예요 :) 

 

 

노릇하고 맛있게 구워져서 나온 오동통한 새우, 바삭하고 알싸한 마늘 후레이크

따로 토핑은 추가하지 않았어요. 

 

 

일본 카레는 하이라이스 맛이고,

토마토 카레는 새콤 달콤하고 치킨도 큼직큼직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 치킨 카레가 더 입맛에 맞았어요 :-) 

 

 

히모가와 생면 (16.0) 

일본 키류에서 오는 8cm의 생면. 짠 기대했던 생면!!! 윤기가 좔좔 흘러요. 

함께 나오는 쯔유 소스와 참깨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쯔유 타래 소스에 파, 간 무, 그리고 와사비를 넣어서 섞어줍니다. 

 

 

"8가지 이상의 재료로 우려낸 이찌방 다시로 만들어지는 쯔유타레"

생면을 잘~~~~~~~~ 집어서 소스에 푸욱!!!! 찍어서 먹었어요. 

쫄깃한 생면과 적당히 간간하고 달달한 쯔유가 잘 어울려서 진짜 JMT@.@ 

 

 

'참깨를 갈아 직접 만들어 고소한 향의 고마타레' (참깨 소스)

고마타레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진한 참깨의 고소함이 너무 맛있어요. 이것도 JMT!!!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 와중에 또 먹고싶네용.... >.<

 

 

오늘도 맛있고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그럼 이만 오늘도 기쁨 가~~~득하고 소중한 하루 보내세요 ♥


 

영업시간: 평일 11:30~22:00

전화: 070-5055-2280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9-1

주차: 한강진 공영주차장, 이태원 공영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