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왕십리 맛나곱창] 진짜 맛나는 막창 곱창 맛집 :D

by 뚜기두밥_ 2020. 7. 5.

안녕하세요 뚜기예요! 

왕십리 하면 곱창 아니겠숩니꽈ㅏㅏㅏㅏ

왕십리언이된지 어언 5년..  이제야 곱창 맛집을 올리게 되었네요:-) 

성동구청 쪽으로 곱창골목이 있을 정도로 왕십리는 곱창으로 이미 유명해요.

저는 곱창을 엄청 좋아하는 매니아가 아니라 아주 가끔씩 당길 때만 먹어요.

인터넷 검색을 하면 제일 곱창, 정부네 등등 많은 곳이 나오는데용! 

이곳저곳 방문을 해보다 제 입맛에 아주 맛나고 어느 순간 정착하게 된 저의 곱창 맛집을 포스팅하려 해요.

 

 

저의 왕십리 곱창 맛집은 바로 #맛나곱창 입니다! ㅋㅋㅋ

여기도 항상 사람이 가득하고 웨이팅도 있는 유명한 곱창 맛집이에요. 

 

 

맛나 곱창 메뉴예요.

곱창 모둠, 전골, 양념.소금 막창, 야채곱창이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바로 반찬과 함께 주문서를 주셔요. 

저는 사실 곱창의 고소함보다는 막창의 쫄깃함을 좋아해서 소금 막창을 주문했어요. 

막창은 2인분씩 주문 가능하고 추가할 때는 다른 맛도 1인분 씩 가능해요. 

양념 1, 소금 1 이렇게 먹고 싶은데,,, 아쉬운 부분이지만 다른 집들도 같은 시스템이에욬ㅋㅋ

 

 

기본찬이에요. 

부추무침, 상추쌈, 동치미, 양념장이 나와요. 

동치미가 시원하고 마늘 맛이 엄청 강하게 나는데 독특하게 맛있어요! :) 

 

 

주문한 음식이 금방금방 나와서 아~~쭈 좋아요. 

막창은 이미 한번 구워져서 깨소금 솔솔~~ 뿌려져서 나와요. 

 

 

저는 양파와 마늘을 더 넣어서 같이 구워쥽니다. 

양념 막창을 먹을 땐 부추도 같이 구워서 먹어요 ㅋㅋㅋㅋ

 

 

막창이 어느 정도 데워지면 쌈을 싸서 한 입, 두 입, 세 입,,,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지만 대망의 볶음밥을 위해서 절제합니다 ㅋㅋㅋ

 

 

볶음밥 2인분! 볶음밥은 푸짐해야 제 맛이쥬? :D 

볶음밥도 이렇게 한번 볶아져서 나와요! 

김가루와 날치알이 가득해서 사진으로도 맛나 보이네요!!

 

 

볶음밥도 어느 정도 데워지면 그냥 먹숩니다. 

맛나 곱창은 볶음밥이 진짜~~~~ 예술이에요.

당연히 드시겠지만 ㅋㅋㅋㅋ 꼭 꼭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15:00 - 03:00  **첫째 주, 셋째 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 02-2282-3349

주소: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