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단골 완전 예약인 노원 타이마사지 "엠타이 마사지"

by 뚜기두밥_ 2023. 9. 2.

안녕하세요~~~~~ 

주말에 몸이 뻐근해서 급 다녀온 마사지샵 추천하러 왔습니다!!! 

남편이랑 함께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를 차암말로 좋아해서 종종 받으러 다니는데

전문 현지인분들이 하시는 타이 마사지 받고 오징어가 된 후기 공유합니다 ㅋㅋㅋ

공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가까워요! 탐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여. 

예약전화 드려놓고 올라갔는데 문이 잠겨서 당황했지만 기다리면 열어주십니다. 

가끔 술마신 분들이 갑자기 찾아와서 위험해서 그렇다네용! 

가격과 회원권입니다. 

저희는 오늘 1시간 컵흘 마사지를 받았규 계좌이체 현금결제로 90,000원에 했습니다! 

아차차! 나갈때 팁으로 마사지사님 두분께 오천원씩 드려서 총 100,000원이었습니다! 

팁은 자유로 드려도 되고 안드려도 됩니다~ 강압적이지 않았지만 저희는 진촤 녀~~~무 시원해서 감사해서 드렸어요! 

팁이 있는지 몰라 현금을 준비 못했는데 계좌이체 드리니 사장님이 현금으로 그분들께 전해주셨어요 ㅋㅋ

마사지 받는 방은 7개 있어요! 

우리가 받은 룸 3!!! 

준비해주신 옷으로 빤쮸만 입고 갈아입어여 ㅋㅋㅋ

사물함에 키도 있어서 안전하게 짐보관!!

옷 갈아입고 족욕하러 갑네당 아싸~~

냉수와 준비된 파랑물 ㅋㅋㅋㅋ

색상에 초금 당황했찌마능?  쟈스민 가루 넣은 향긋한 물이에여

따숩게 쪽욕 5-10분하면 마사지사님 오셔서 룸으로이동!!

누워서 눈높이에 딱 보이는 간단 태국어 ㅋㅋㅋ 센수! 

한국말 영어 어느정도 가능 하시지만 요긴하게 사용해서 재밌었어요! 

저는 계속 "닛노이 바우 바우" 외쳐서 많이 웃으셨어여 ㅋㅋㅋ

남편이 근육 과다형이라 근육이 많이 뭉치고 또 웬만큼 살살해서 잘 안풀리는데 자격증 있으신 현지 타이 전문가가 

거의 올라가서 무릎으로 꾸욱꾸욱 마사지 해주셨고,

두분다 체구가 작으셨는데 어디서 그런 파워가 나오시는건지 전문가는 전문가다~~~~~ 싶었어요. 

남편이랑 저랑 마지막에는 거의 꾸엑 소리지르면서 받아서ㅋㅋ 끝나고 나오니 사장님이 괜찮나며 ㅋㅋㅋ

진짜 젤 시원하고 재밌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다른 손님분들이 없어서,,,) 받았어여.

남편은 인생마사지라고 극찬했어요!! 따봉 와방 리얼 굿 마사지 추천. 

진심 단골예약이에여 ㅋㅋㅋ 왕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