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스투시 반팔] 한남동 카시나 Kasina, 남여공용 반팔추천:D

by 뚜기두밥_ 2020. 4. 11.

안녕하세요! 해피한 토요일 뚜기에요:-) 

퇴근 후에 한남동 카시나에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어서 구경하려고 갔어요! 

카시나는 옷, 운동화, 모자, 가방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 편집샵으로 여러 브랜드가 있어요. 

출처: 카시나 홈페이지 (https://www.kasina.co.kr/main/index.php)

카시나에 있는 브랜드들이에요

 

 

한남동 카시나는 2019년 12월에 오픈하였어요.

매장은 2층으로 되어있고 1층에는 스투시, 아디다스, 나이키 제품이 많이 있고,

2층에는 Y-3, 컨버스, 반스 등 다른 브랜드들이 있어요.

매장도 적당히 크고 진열이 깔끔하게 잘돼었어서 쇼핑하기 좋은 것 같아요.

매장 내부 사진은 다음에 카시나 Kasina 포스팅을 하게 되면 찍어서 올릴게요! :) 

 

 

KASINA

KASINA

www.kasina.co.kr

 

카시나는 온라인샵도 있어서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해요!

 

 

짠 좋아하는 쇼핑백샷! ㅋㅋㅋㅋㅋ

오늘의 목적이었던 스투시 Stussy라는 브랜드의 반팔이에요. 

매장에 후드, 바지, 긴팔들 종류는 많지 않지만 예쁜 것들이 많아서 유혹을 이겨내느라 힘들었어요ㅋㅋㅋ

스투시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주에서 서프 웨어 surfwear로 시작한 미국 브랜드인데 

요즘은 힙합이나 스트릿 브랜드로 더 많이 알려져 있어요.  

 

 

왼쪽 사진이 유명한 스투시 브랜드 로고예요! 

Stussy 대부분의 반팔, 맨투맨, 후디, 바지 등에 이 로고가 새겨져 있고, 

그런 제품들이 인기도 많고 유명해요. 

하지만 저는 로고 박힌 상품들은 이미 좀 있어서 로고 없는 거로 골라왔숩니다. ㅋㅋㅋ

 

 

공용 M사이즈, 블랙, 62,000원

원래 여성용 반팔을 사고 싶었는데 없어서 남녀 공용으로 샀고, 

S 사이즈를 사고 싶었지만 ㅋㅋㅋㅋ M 사이즈 하나 남아서 여유롭게 입으려고 골랐어요. 

100% 면이라 쫀쫀하고 쉽게 세탁하며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재질이에요.

제품은 매장에는 검정, 핑크, 하얀색 색상이 있었어요. 

앞에는 글씨로 STUSSY가 새겨져 있고 뒤에는 아무것도 없는 무지입니다. 

완전 완전 기본 티셔츠라서 바지, 치마 등등 모두 매치하기가 쉬워서 자주 입을듯해요! :) 

 

그럼 이만 모두 모두 즐거운 주말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