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구찌 로퍼] 조르단 로퍼 구매 및 밑창 보강 추천

by 뚜기두밥_ 2021. 11. 17.

사실 작년에 구입했지만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다 이제 올리는 샤핑 포스팅 입니당 

구찌 조르단 로퍼를 구입했는데 백화점 가격이랑 제가 산 곳이랑 아직 가격이 같아서 공유하려고 포스팅해요! 

백화점에서 1,080,000원하는 제품 저는 오케이몰 이라는 사이트를 추천받고 791,000원에 구매했어요!! 

사이즈가 계속 품절이어서 매일매일 체크하다가 겟겟했는데 지금은 그럴필요까진 없는듯해요;; ㅋㅋ 

 

 

짜잔~~~~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상자가 도착했어요!! 후하후하

 

 

고이고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어요! 

박스도 깔끔하고 신발에도 기스 하나 없이 잘 배송되었네요! :) 

당연히 두장의 더스트백과 품질보증서까지 들어있습니다! 정!품!보!장!

가격이 많이 차이나서 혹시나 하고 알아봤는데 오케이몰은 정품만 취급하는 곳입니다. 

 

 

요리조리 잘 살펴보기,, 하,, 영롱하군요

 

 

밑창과 깔창까지 ㅋㅋㅋㅋ 세세하세 확인하기. 

 

 

저는 구두 운동화 모두 240 정사이즈고 약간 발등이 낮은 편인데 37 (240)사이즈 양말 신고도 잘 맞아요.

발등이 끼신다는 분들도 있는데 가죽이라 신다보면 길들여 지는듯해요. 

 

 

그다음 단계!!! 오래오래 예쁜게 신고싶어서 더스트백에 고이 모셔서 깔창 보강을 하러 갔숩니다. 

밑창 보강을 할때 사포로 한번 갈고해서 몇번 신고 보강하시는 분들도 있고 저처럼 바로 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바로 했어요! 

 

 

저는 수원 AK 2층에 위치한 구두 수선실에서 했어요. 

서울에도 비브람 깔창 보강하는 곳이 있는데,

지방 갈 일이 있어서 내려가는길에 했어요. 

 

 

가격은 30,000원 이었고 두시간 정도 후에 당일에 찾았아요. 

'

 

요렇게 미끌미끌 신기 아까울 정도로 빤딱했던 밑창이 요렇게 변신했어요.

 

 

요리조리 잘 확인했는데, 

신발 기스나 들뜬곳 없이 마치 원래 이랬던것처럼 잘 나왔어요!! 

아주 추운 겨울 말고 여기저기 편하게 잘 코디해서 신고다니는 

안물안궁이지만 알려드리는 내돈내산 #구찌조르단로퍼 후기였습니당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