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왕십리 카페] 감각있는 마장동 인더매스 :D

by 뚜기두밥_ 2020. 2. 4.

안녕하세요, 오늘도 뚜기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카페 #마장동 인더매스 포슷힝을 들고왔어요! 

카페 인더매스는 현재 전국에 본점인 대구 #삼덕인더매스 와 서울 #마장인더매스 이렇게  딱 두 군대 만 있어요!! 

마장 인더매스는 왕십리역 13번 출구 또는 마장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요!

요즘 많이 보이는 카페 스타일인,, 창고를 개조해서 만들어진 트렌디한 카페에요!

그래서 인지 내부 규모도 크고 또 요즘의 힙함이 느껴지는 인스타카페 랍니다 💛💙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감각적이여서 사진 스팟이 많은 까페지만, 상업적 촬영은 금지랍니다 📸

 

 

입구에서부터 핫플 느낌 느껴지십니꽈ㅏㅏ

여기는 포토존이에요! 카페 갈 때마다 요기 앞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을 봐요 😃

포토존이지만,, 저는 아직 여기서 사진을 찍은적은 1도 없네요 🤣🤣🤣

 

 

입구 바로 옆에는 야외석도 있어요! 이 쪽으로도 카페로 들어갈 수 있는 측 문이 있어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 잡기 어렵더라구요! 이 구역의 인기석 입니돠 😎 

사진은 들어갈 때 나올 때 찍은 사진이에요ㅋㅋㅋ

 

 

요즘 심각한 문제가 되고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직원분들이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셨는데,

친철하게 안내문이 입구에 뙇 붙어있더라구요,,

갈 때마다 느끼는건데 인더매스 직원분들 저어어엉말 친절하셔요 :) 

아무쪼록 모두들 예방 잘 하셔서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건강 잘 지키시길 기도할게요!! 🙏🏻

 

 

카페 들어가시면 바로 오른쪽에는 원두커피 패키징이 있어요! 

🧡인더매스만의 주황주황🧡 패키징 조차 느낌있어요,, 인테리어로 사용해도 좋을듯해요 😛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여서 원두의 종류도 일곱가지로 다양하고 맛도 좋아서인지 많이들 구입 하시더라구요 :)

저도 다음번에 집에서 원두로 내려먹기 도전해보겠숨돠 !! ☕️

 

카운터 뒷쪽이 원두 로스팅을 하는 공간 입니다! :) 
왼쪽사진이 야외석 쪽 측면 출입구에요! :D

 

카페 실내는 전체적으로 이런 분위기에요!

퇴근 후 바로 갔을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고 집에 갈 때 쯤 사람들이 많이 빠지고 사진을 찍었어요! 📷

실내 규모도 넓고 자리도 많아서 혼자오셔서 작업 하기에도 좋고 친구들이랑 수다 떨기도 좋은 까페에요.

혼자 공부, 작업, 책 읽으러 많이 오셔서 살짝 힙한 스터디 카페 느낌도 나요 😀

좋은 점은!! 랩탑, 핸드폰등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많아요!!

콘센트도 힙한 주황색인데 사진이 없네유 😅 나름 인더매스 시그니쳐인데 ㅋㅋㅋ

 

*사진을 클릭하시면 상품 및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상품 및 가격을 보실 수 있어요*

 

카페를 브랜드화해서 만든 인더매스만의 느낌있는 카페 굿즈들 이에요, 

컵, 텀블러, 우산, 펜, 드립커피, 그립톡, 에코백 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굿즈들이 아주아주 인더매스 스럽습니돠,, 주황주황해요🧡

 

*사진을 클릭 하셔서 자세히 보세요:)*

 

음료 메뉴에요! 맛도 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

인더매스는 그냥 아메리카노, 라떼도 맛있지만,, 

인더매스의 시그니쳐는 제가 너무 사랑하는 단짠단짠,, #크림솔티라떼 에요! 

단짠단짠,, 말해 뭐해 ❤️🧡💛💚💙💜 한번쯤은 드셔보시길 강!추! 해요:) 

 

*사진을 클릭 하셔서 자세히 보세요:)*

 

주문하는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가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스콘, 파운드, 브라우니, 마들렌, 파운드케이크.. 

개인적으로  저는 시트러스한 베이커리를 좋아해서 사진은 없지만 #레몬 파운드를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

근데 ,,,, 먹은 베이커리마다 다다다 맛있다는 점점점!!! 😋😋😋

Bakery Pack 도 20,000원으로 판매하는데 맛은 이미 보장이고,

패키지도 깔끔하고 예뻐서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아요! 💝

 

 

카운터의 다른 사이드에는 이렇게 일곱가지의 원두가 나열되어있어요.

시향해보고 설명서도 읽어보고 맘에 드는 커피를 pick pick 할 수 있답니다! 

저 네모난 종이 설명서는 나중에 커피와 함께 코스터로 사용하도록 같이 나와요! 센스 굿 아이디어 굿 😁

저는 항상 "산미없는 가장 꼬숩한 원두로 주세요!!!" 하는데 다음에는 이름을 알아야겠어요 ㅋㅋㅋ

근데 카페에서 일하는 커잘알 친구가,, 라떼는 산미있는 원두가 정말 맛있대요!!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D

 

 

커피를 주문하면 이렇게 주황색 스탠드를 주셔요 💛 

테이블에 올려두고 자리에서 기다리면 음료와 베이커리를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ㅏㅏㅏㅏ 감샤감샤 💕

저는 오늘도 아이스 크림솔티라ㄸㅔ,,, >.< 

처음에 핫으로 추천을 해주셔서 마셔봤는데 아이스가 더 제 스타일 이더라구요!! 😝

빨대를 같이 주시지만 빨대없이 마셔야 진정한 단짠을 느끼실 수 있어요 👍🏻👍🏻👍🏻

저녁 지나서 친구가 방문을 했는데 역시나 아이스 크림솔티라떼네요 ㅋㅋㅋㅋ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친구는 테이크아웃에 담아주셨어요!

테잌아웃 패키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사진 한방 📸

 

 

친구가 간식을 싸들고 새로운 가족 구름이와 함께 찾아왔어요! 😝

인더매스는 작은 강아지, 짖지않으면 실내에 함께 할 수 있다고 해요!  베리 굿굿 🐶

 

 

5개월된 아가아가한 구름이가 낯선 곳과 낯선 사람들에 불안해해서 사알짝 일찍 나왔어요, 

예쁘게 사진 찍어주고 싶었는데 ,, 🐾🐾

 

인더매스 화장실 입니다 ㅋㅋㅋ아이 러브 거울샷💖

 

마지막으로 화장실도 감각적인 인더매스, 거울 샷 찍고 집에 갑니드아아아아!! 🙃

그럼 오늘도 Peace out  🤟🏻🤟🏻🤟🏻

 


 

영업시간: 매일 11:00 a.m. -  10:00 p.m., (라스트오더 9:30 p.m.),  **휴무일: 인스타 참고

전화: 02-6084-8996

주소: 서울 성동구 마장로 270

주차: '점포 구역' 주차가능 (약 2-3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