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구글 애드센스 가입] 애드센스 단 하나 밖에 없는 나의 팁 :D

by 뚜기두밥_ 2020. 3. 10.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D

오늘은 저도 드디어 말로만 듣던 #구글애드센스를 허가받은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한 달 만에 애드센스 가보즈아아아" 하는 목표가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목표  달!성! 우헤헤

저는 우선 블로그에 관하여 완벽한 백지상태여서 티스토리 시작하기 전에

리뷰요정리남의 유튜브 영상을 많이 (??) 보며 공부를 했어요.

여러 가지 팁을 배우고 또 사이트에 계정 등록하는 등 기본적인 것을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리뷰요정리남

안녕하세요. 리뷰요정 리남 입니다! 제품 리뷰 뿐만 아니라 일상, 일 등 삶과 관련된 모든 것을 리뷰 하고 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과장없이 솔직한 리뷰를 추구 합니다. 감사합니다 :-) * 리남 연락처 ·Email (이메일 / 비즈니스): reviewyojung@naver.c...

www.youtube.com

 

그리고 애드센스에 관한 여러 포스팅을 읽어 보았을 때,

정답은 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글자 수 1000자 이상, 포스팅 개수, 다나까로 끝나는 문장, 전문성 있는 콘텐츠,

사진과 이미지의  개수 등 포스팅에서 공통적으로 이야기하는 몇 가지의 팁이 있었어요.

그러나 저는 1000자 이상을 쓸 자신도 없을뿐더러, 

여러 규칙들을 신경 쓰며 포스팅을 하면 제가 재미있게 오래 하지 못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는 글자 수, 말투, 전문성 등을 신경 쓰기 않고

제가 즐기며 재미있게 올리고 싶은 대로 자유분방하게 포스팅을 했어요! 

하나 지키려고 했던 것은 일주일에 주말을 쉬고 되도록 4개 이상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했어요!

그리고 한 달하고 이 삼일이 지나고 나서 포스팅이 27개가 되었을 때!!

되면 좋고 안되면 나중에 다시 하고~~~ 하는 마음으로 목표했던 날에 그냥 신청을 했어요. 

 

사진: 구글 캡쳐

 

구글에 가서"애드센스"를 검색하고 

 

사진: 구글 캡쳐

 

 처음에 나오는 사이트 구글 애드센스를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시작하기를 눌러도 오케이!!) 

 

사진: 구글애드센스 캡쳐

 

설레는 마음으로 지금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설렘 설렘)

 

사진: 구글애드센스 캡쳐

 

그리고 이후로 가입 절차를 따라서 그냥 쭉쭉하면 돼요! 

참! 주소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된데요! 

5분도 안 걸리고 끝나서 "엥?! 이게 다인가????" 했는데 끝이었어요 ㅋㅋㅋ

 

 

저는 다음 애드핏을 두 번 신청하였으나 컨텐츠 부족으로 두 번다 심사가 보류된 경험이 있어서..

(아직도 보류 ㅋㅋㅋㅋ 곧 다시 도전하겠숨다!!)

애드센스 사실 설레었지만 큰 기대는 안 하고 신청했어요!! 

 

 

그런데 웬걸! 신청을 하고 하루 뒤에 바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라는

아주아주 반가운 메일을 받았어요!  (보통 1-2주까지도 걸린대요!)

솔직히 저는 포스팅을 꾸준히 일주일에 네 개씩 꾸준히 올린 것 이외에 팁이라고 할 만한 팁이 없어요! 

글자 수 를 지킨 것도 아니고, 콘텐츠가 전문적인 것도 아니고, 다나까로 끝나는 말투고 아니고, 

맞춤법 검사는 나름 했지만 ㅋㅋ 하고 싶은 대로 틀리게 쓰는 것도 많고..

심지어 초반 포스팅에는 아이폰 이모티콘까지 총동원해서 썼어요 ㅋㅋㅋㅋ

저의 티스토리 모토는 내가 재미있게 스트레스받지 않고 즐기며 글을 올리자!  였어요.

이 글도 다른 포스팅처럼 전문적으로 애드센스의 정보를 공유하는 하는 글은 아니지만 ㅋㅋ

조금이나마,, 누군가에게 (단 한명이라돜ㅋㅋㅋ)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올려봅니다ㅋㅋㅋㅋ

그럼 우리 모두 다 같이 쭉쭉 성장하는 블로거가 돼봅시다ㅏㅏ 화이팅!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