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칸쵸 딸기] 리미티드에디션 칸쵸 딸기요거트:D

by 뚜기두밥_ 2020. 3. 13.

안녕하세요, 뚜기입니다ㅏㅏㅏㅏㅏ! 

요즘 집콕 하면서 군것질을 (원래도 많이 하지만ㅋㅋ) 입에 달고 사는 것 같아요,, :P

군것질이 떨어지기 전에 하나하나 쟁여놔야 마음이 편해욬ㅋㅋㅋㅋㅋ

오늘도 입이 심심해서 무장을 하고 마트에 과자를 사러 출동했습니다ㅏㅏㅏㅏ

 

 

마트에 가서 고민을 하는데,, 안 그래도 칸쵸를 좋아하는데 딸기 맛이라니!!! 게다가 요거트 맛!!!!

저는 군것질이나 음식을 먹을 때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보다 좋아하는 것, 매일 먹는 것을 먹는 편인데, 

딸기맛은 항상 예외인 듯하네요! (갑분자기소개?,,ㅋㅋㅋ) 

보자마자 슉슉 집어와서 먹어봤는데, 딸기 덕후라면 한 번쯤 드셔 보셨음 해서 포슷힝으로 가지고 왔어요! :D

저는 마트에서 칸쵸 딸기요거트 1,990원에 구매를 하였어요! 

 

 

보이십니꽈ㅏㅏㅏㅏ Limited Edition!! 한정판이랍니다!:D 부지런히 먹어야지!!

칼로리 900 kcl! 흠.. 무시합니다 눈감고 먹어야지 :) 

4 봉지가 들어있으니 한 봉지당 225kcl 라고 생각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한번에 4봉지 먹지 않는 이상 ㅋㅋㅋ

 

 

칸쵸 딸기요거트의 영양정보와 원재료 정보에요!

영양은 뭐,,, 영양 생각하고 먹는 건 아니니까 ㅋㅋㅋㅋ

 

 

평소에 과자 봉지를 이렇게 까지 자세히 보지는 않는데, 

포슷힝 하고 싶어서 사진을 찍으면서 칸쵸 소프트콘 만들기를 보고 순간 혹 해서 나도 해볼까!!! 했지만 

마트 가서 아이스크림 사 오는 게 귀찮아서 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근데 맛있을 거 같아요 츄릅,,

 

 

패키지 구성이에요! 4 봉지! 4 봉지에 1,990원 가격이 착한 편인 듯해요! 

 

 

칸쵸 딸기요거트는 칸쵸 초코 필링만큼 적당히 들어가 있어요! 

맛은 딱 딸기 요거트이고 적당히 달달한 것이 제 입맛에는 맛있어서 또 사 먹을 거예요!!:D

아이들 간식으로도 직장에서 간식으로도 (사실 어디서나) 추천합니다ㅏㅏㅏ!! 쾅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