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송탄 족발] 이렇게 푸짐할수가!!? "베이클 보쌈 & 갈릭족발"

by 뚜기두밥_ 2020. 4. 6.

안녕하세요,, 즐겁고 건강한 주말 보내셨나요? 

가족들과 족발을 주문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포스팅으로 들고왔숩니다 ㅋㅋ

#베이클 보쌈 & 갈릭족발 이라는 처음 들어본 곳이었는데, 

친오빠가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서 가끔 먹는 곳이라고 추천해줘서 먹어봤어요! 

 

 

베이클의 메뉴예요! 

매장 방문 포장할 경우 3,000원이 할인돼요! 

주문 해 두고 볼 일 보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픽업해 가서 3,000원 할인받았답니다! 굿굿 :) 

차를 매장 앞에 잠시 주차해서 바삐 받아 가야해서 외관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못했네요.

주문한 음식을 받으러 들어가보니 어마어마한 양의 배달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베이클 보쌈 & 갈릭족발은 매장에 아쉽게도 앉아서 먹는 자리가 없는 배달 전문점이고

아쉽게도 송탄, 평택, 오산, 화성에만 지점이 있어요. 

 

 

엄청 묵직한 포장을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

 

 

갈릭 족발 + 막국수 + 해물파전 + 돈가스 3~4인 대 사이즈 43,000원을 주문했는데 

배달 팁 3,000원 할인받아서 40,000원입니다~~~~ :D 

오픈을 해봤는데 묵직한 무게 만큼이나 엄청 많은 종류의 음식이 가득했어요 ㅋㅋ

선물상자를 받은 기분이었다 할까요? ㅋㅋㅋㅋㅋㅋ

혜자스러운 내돈내산ㅋㅋ 족발 선물 상자를 풀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먼저 메인인 갈릭 족발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맛도 있었어요! 

비계와 살코기도 적당하고 쫄깃하고 고기 특유의 비린내도 없고! 

갈릭향이 강하지는 않지만 감칠맛 나는 맛이에요!! 

 

 

먼저 돈가스와 해쉬브라운!

여기,,, 돈가스 맛집인가요??? 옛날 돈가스 소스와 바삭하고 적당히 도톰한 돈가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해쉬브라운은,,,, 역시 튀겨서 뜨끈할때 바로 먹어야 제맛인데 그럴 수가 없었으니,, ㅜㅜ 

그리고 옆에는 쫄깃했던 해물 파전. 가끔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오는 해물파전의 맛이었어요. 

그냥 계속 땡기는 맛 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막국수 타임!! 

새콤달콤한 소스 아삭아삭한 야채 쪼올깃한 국수의 삼박자. 

막국수는 말로 안해도 맛있는 건 아시쥬? :D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지만 한번 먹으면 계속 시켜먹을 베이클보쌈 & 갈릭 족발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D


 

영업시간: 1:00 p.m. -  1:0 a.m.,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 050-4359-5234

주소: 경기 평택시 지장로 47번길 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