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연안식당 메뉴] 쌀쌀한 저녁에 추천하는 해물 뚝배기 :D

by 뚜기두밥_ 2020. 4. 3.

안녕하세요 여러분!!! Happy Friday!! 뚜기에요!!! 

일교차가 심한 요즘 ,, 바람 쌩쌩 부는 쌀쌀한 저녁에 뜨끈~~~~~한 뚝배기 해물탕 추천해드리려고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여전히 맛있었던 #연안식당 리뷰를 들고 왔어요!!! 

한때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로 부터 시작한 꼬막 비빔밥의 유행으로 

연안식당이 한창 맛집으로 유명해서 저도 여름에 물회도 먹고 꼬막비빔밥도 먹고 자주 갔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네요!! :D 

 

 

 

 

바다내음이 가득한 연안식당의 메뉴에요. 

식당에 들어섰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식당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살짝 늦은 저녁 시간에 갔는데 으른분들께서 얼큰한 해산물과 쏘주를 한잔씩 하고 계셨어요.

찾아보니 연안식당은 체인점으로 전국적으로 지점이 많이 있네요!

 

 

 

 

얼큰 뚝배기 해물탕 (12.0) 

여름에 연안식당에 많이 갔던 터라, 해물탕은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날이 쌀쌀해서 추워서 시켰던 요 얼큰 뚝배기 해물탕,,

아주 얼큰~~~~~~하고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합니돠! 

 

 

 

 

해산물이 엄청 많이 있지는 않지만 아주 실한 해산물들이 적당히 들어있었어요. 

식감도 부드럽고 신선했던 해산물에 또 한 번 반하고,, >.<

요즘 같이 일교차 심한 날 사알짝 코끝이 시린 쌀쌀한 저녁 

연안식당 뚝배기 해물탕,, 추천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D

 

 

 

 

꼬막 비빔밥 (11.0)이에요. 

연안식당 꼬막 비빔밥은 설명이 필요 없죠? 아주 맛나요 ㅋㅋㅋㅋ

게살 비빔밥도 먹어보고 싶은데 어찌하다 보니 항상 주문하게 되는 마성의 꼬막 비빔밥.

먹다가 나중에 알았는데 달래 꼬막 비빔밥도 있었어요,,, 다음에는 꼭 달래 들어간 꼬막비빔밥 먹어야지,,:( 

 

 

 

 

이런 건 정독해야 합니다. 집!중!

 

 

 

 

정독한 내용을 실천합니다. 참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사사삭 비벼줍니다. 

저에게는 간이 딱 맞았는데 조금 심심하다 싶으면 반찬으로 나온 맛난 간장게장의 간장을 넣어 비벼줍니다. 

그리고 이랑 함께 챱챱 먹으면!! 소문날 만큼 맛있게 먹는 법 완성! (소문은 나한테만 났다고 합니다 ㅋㅋ)

*김이 부족하면 당당하게 리필을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기쁨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TGIF  TGIF 

 


 

영업시간: 11:00 a.m. -  10:30 p.m., 9:30p.m. 주문 마감

전화: 031-665-0229

주소: 경기 평택시 경기대로 1357

주차: 송탄출장소 주차장, 노상 공영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