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송탄 원포레스트] 송탄 분위기 좋고 넓은 디저트카페 :D

by 뚜기두밥_ 2020. 6. 2.

안녕하세요~~ 오랜만인듯한 뚜기예요

오늘은 오랜만에 송탄에 있는 핫한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하는 포스팅이에요 :D

 

 

바로 지산동 부락산 뒷쪽에 위치한 #원포레스트 One-Forest 라는 카페예요. 

카페 규모도 크고 정원이 잘 가꾸어져 있어서 요즘 송탄에서 뜨는 카페입니다 :)

 

 

이렇게 조경을 카페 앞뒤로 예쁘게 잘 꾸며 놓아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아요. 

분수도 있고 뭔가 대저택에 온듯한 느낌이 나네요 ㅋㅋㅋ

 

 

카페 규모만큼 주차장 자리도 넉넉해요!

이 곳 말고도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여러 군대 있어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픈이고 저녁 9시 30분 마지막 주문시간이에요. 

 

 

중간중간 사람들이 있어서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ㅠㅠ 

 

 

좋아라 하는 통창으로 되어있고 우드톤이랑 대리석 등 조화가 어우러져서 

규모는 크지만 깔끔하고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카페예요.

 

 

이 곳은 1층에 나름 분리되어있는 공간인데 다섯여섯 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예요. 

 

 

1층 중앙에도 큰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가 와도 무리 없어 보여요 (단체 타령? ㅋㅋㅋ)

 

 

입구 왼쪽에는 2층으로 가는 계단이 바로 있어요. 

 

 

2층의 모습이에요.

우드톤의 테이블 의자와 곳곳에 놓여있는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예쁘쥬?

가운데 있는 야자수와 분수인듯 분수 아닌 분수 같은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3층에 옥상정원 루프탑이 있는데 올라가 보지 못했어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베이커리 테이블이에요.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알차게 있어요. 종류도 조금씩 바뀌는듯해요.

스콘, 크루아상, 뺑 오 쇼콜라, 메이플 피칸파이, 파운드케이크 등이 있었어요.

 

 

 

쇼케이스에는 음료는 밀크티, 사과주스, 콜드 브루가 있고, 

 

 

원포레스트의 오색찬란 건강주스들이 있어요. 

옆에 메뉴에 주스 효능까지 친절하게 쓰여있어서 읽고 주문하면 될듯해요 :) 

 

 

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예요. 가격도 적당하고 종류도 많고 맛있어 보여요. 

케이크는 먹어보지 않아서 ,, 리뷰를 할 수가 없네요 ㅋㅋㅋ 조만간 다시 가 보겠숨다. 

 

 

원포레스트 음료 메뉴예요. 

음료 종류가 적당히 다양해서 선택권이 많아서 좋네요!!:-) 

 

 

딸기 쿠루 아상 (5.0), 옥수수 스콘 (4.0), 이름 까먹은 파이 (가격도 까먹었어용,,,)

주문한 빵이 나무 접시에 담아져 나왔어요! 

예쁜 접시에 예쁜 디저트가 나오니 기분이 좋네용!!! >.<

 

 

옥수수 스콘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옥수수와 스콘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빵 중에 하트 파이(?)가 가장 맛있었어요ㅋㅋㅋ

파이 결대로 부셔먹으면서 대화하니 순삭 했네요,,,, :-) 

 

 

수제레몬에이드 (6.5) 

상큼한 음료와 음식을 좋아하는데 저는 여름에는 상큼한 것들이 더더더 땡기네요. 

수제 레몬청으로 만든 에이드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하니 맛있어요. 

 

 

수제 자몽티 (6.0) 

제가 시킨 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수제 자몽티도 달지 않고 자몽맛이 잘 우러나서 맛있어요!

다른 음료들은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원두향도 좋고 커피 종류도 맛나게 마셨어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영업시간: 매일 10a.m.- 10p.m.

전화: 070-7433-3001

주소: 경기 평택시 지산로 276-7

주차: 자체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