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한남동 블루보틀] 한남 고메494 :D 블루보틀 메뉴부터 굿즈까지

by 뚜기두밥_ 2020. 4. 8.

안녕하세요 여러부우우운! 뚜기에요:D

 

 

한남동블루보틀이 생겨서 퇴근을 하고 후다다닥 다녀왔습니다 :D 

굿즈까지 싸아아악 사진 찍어왔습니다 ㅋㅋㅋ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한남 갤러리아 Gourmet 494 고메 494가 오픈을 했는데

블루보틀Gourmet 494 BF1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회사가 근처여서 후다닥 걸어갔는데 대중교통으로 가기도 편한 곳에 위치했고, 

주차장2시간에 발렛 5,000원 또는 마트에서 50,000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무료이고 

2시간 이후로는 10분 단위로 주차비를 받고 있어요. 

Gourmet 494을 전체적으로 둘러봤는데 ,,, 너무나 재미있잖아,,? 

사랑하는 마트와 ㅋㅋㅋ 아우어 베이커리도 입점해있고 푸드코트도 다양한 맛집이 많았어요!

조만간 Gourmet 494 을 포스팅으로 들고 오겠습니다. ㅋㅋㅋ

 

 

저는 블루보틀의 고장 샌프란시스코 1호점에서 마셨었는데 그때는 커알못이라 크게 감명받지? 못했는데 ㅋㅋㅋ

한국에 입점하고 또 마셔보고 싶었으나,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다는 소문을 듣고 가지 못했었어요. 

근데 이렇게 뙇 한남동에 생겨버리니,,, 달려갔지용!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소문도 덜 나고 코로나 때문에 한남동 지점은 줄이 없었어요! Hooray!!:)

영업시간월-일 10시부터 8시까지네요! 

 

 

들어서면 보이는 나열되어있는 파랑파랑 하양하양 시그니쳐 컬러의 굿즈들.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어요 :) 

 

유명한 블루보틀의 텀블러!!! 아직 있습니다 어서 가지고 가세요!!! :)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어요 :) 

 

칼라감이 너무 이쁜 블루보틀의 굿즈에요!! 

 

 

에코백까지 ㅋㅋㅋ 저 미니 사이즈가 너무 귀여워서 잠시 흔들렸지만 

에코백이 너무 많으니까 참는 거로,,, 

 

 

너무나 맛있는,,,,!!!! 블루보틀의 원두예요! 가격은 25,000원입니다. 

 

확대해서 보세요 :) 

 

굿즈의 가격이 따로 안내되어있고, 옆에는 메뉴판이에요! 

 

 

짠 다시 메뉴판 ㅋㅋㅋㅋㅋㅋ

저는 다시 라떼를 제대로 맛보고 싶어서 아이스라떼 주문했어요.

 

 

원두선택 가능하고 저는 역시나 산미가 없는 거로! :) 

 

 

카운터 쇼케이스에는 블루보틀의 디저트가 있어요. 

 샌드위치, 와플, 머핀, 파운드케이크, 구움 과자 스콘, 휘낭시애, 마들렌, 그리고 쿠키가 있어요. 

배부르니까 오늘은 라떼가 목적이니까 PAAAASSSSSSS! 

 

 

쇼케이스 위에 있던 귀여운 벳지와 초코렛 그리고 카라멜. 

벳지는 에코백을 사면 같이 착용하면 예쁠 거 같아요. 

 

 

끝나지 않은 굿즈의 행렬ㅋㅋㅋㅋㅋㅋ 구경하는 재미:) 

사진 한 장이 없어졌는데,,, ㅠㅠ 커피를 내려마시는 간단한 커피 제품들도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다. 

음료가 완성되면 이름을 불러주십니다ㅏㅏ!! :) 

 

 

자리가 없지는 않았지만 사람이 많아서 내부 좌석 자리를 못 찍었어요. 

한 장 찍었네요 ㅋㅋㅋㅋㅋ

실내는 큰 창으로 되어있어 햇살이 가득가득해요 :) 

 

 

날씨도 좋고 부위기도 좋아서,,, 저는 실외로 나갔어요. 

 

 

아이스라떼 (6,100원) 

커피의 가격은 사악하지만 ㅋㅋㅋㅋ 다시 마셔보니,, 아~~ 이래서 블루보틀 하는구나~~~~~ 했어요. 

원두와 우유가 고소해서 제가 딱 좋아하는 라떼의 맛이었어요.

사람들이 많아지기 전에 부지런히 가서 마셔야겠어요! ㅋㅋ

그럼 이만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D


 

영업시간: 10:00 a.m. -  8:00 p.m.

전화: 02-793-6998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91

주차: 고메494 주차장이용 (2시간 발렛 5,000원, 이후 10분당 추가요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