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멜멜] 원곡 칠곡저수지 분위기 갑 야외 카페 "멜멜"

by 뚜기두밥_ 2020. 3.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뚜기입니다 :D 

 

 

얼마 전 날씨가 많이 풀려서 다녀왔었던

원곡에 있는 분위기 좋은 야외 카페 멜멜 Mell-Mell 을 포스팅으로 들고 왔습니다!!! :) 

 

 

입구 쪽에 있는 벽면인데 카페 멜멜의 사진 스폿이에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다 사진 한 장씩 찍고 가시더라구요.

 

 

원곡에는 좋은 야외 카페들이 많은데 위치가 대중교통을 타고 오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대부분의 카페들에는 주차 공간이 있는데,,

 카페 멜멜은 다른 원곡에 있는 카페들에 비해서도 주차 공간이 아주 넓어서 걱정 없이 갈 수 있어요!! ㅋㅋ

이날도 날씨가 좋아서인지 카페에 사람도 많고 주차장에도 차가 가득했지만 

그래도 넉넉한 주차공간 ㅋㅋㅋㅋㅋ

 

 

카페 멜멜의 영업시간이에요. 

매주 월요일 휴무오전 11시 오픈이고 마감은 10시 금요일 토요일은 11시네요! 

 

 

입구 인테리어가 이뻐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칠곡 저수지가 훤히 보이는 가장 인기가 좋은 1층 야외석이에요! 

 

 

1층 내부 사진이에요! 

 

 

2층 3층 그리고 루프탑까지 있어서 사람이 항상 많은 편이지만, 자리는 넉넉해요! 

2층, 3층, 루프탑은 13세 미만 노키즈존이에요!  저도 친구 아기와 함께 가서 저는 1층에 머물렀어요 :D

 

 

물, 휴지, 시럽이 있는 셀프바인데 이것도 너무 느낌 있게 꾸며놨어요! 

 

 

2층에 있는 공간이에요! 창문이 커서 여기서도 저수지를 바라보며 마실 수 있어요. 

 

 

2층에 따로 에 있는 단체석인데 사람이 있어서 사진을 잘 못 찍었어요. 

8명이서 따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영차 영차 3층으로 올라갑니다ㅏㅏㅏㅏ ㅋㅋㅋㅋ

 

 

3층에는 테이블 공간도 있고 

 

 

이렇게 또 다른 분위기의 좌식 공간도 있고 

 

 

요런 너낌 가득 층계형 공간도 있어요!! 

3층은 특이하고 알차게 공간 활용을 잘한 것 같아요! 

조명도 좌석도 매력이 있는 공간이에요 :D 

 

 

3층에도 이렇게 야외 공간이 있는데 조용해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마지막 ㅋㅋㅋㅋ 루프탑으로 올라갑니다ㅏㅏㅏㅏ 영차,, 영차,,, :-) 

 

 

루프탑 나가는 길에 데이뚜하는 귀여운 크으으으으으은 곰인형ㅋㅋ 안녕,,,? 

 

 

짠!!!!! 아무도 없었는데,, 저는 이 공간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오늘은 친구 아기와 함께여서 노키즈라 올라오지는 못했어요!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이곳에도 와보고 싶네요 :) 

 

 

사진이 너무도 흐리게 나왔지만,, 3층 루프탑에서 바라본 전경이에요 ㅋㅋㅋ

실제로 보면,, 알흠답숨다,,, :D

 

 

실내가 너무도 넓다 보니 이제야 나오는 메뉴 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멜멜의 음료 메뉴예요!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는 멜멜의 시그니쳐 네 종류의 크로와상, 

여섯 가지 종류의 맛난 케이크, 밀크티, 쥬스, 맥주에요! :D

 

 

쇼케이스 옆쪽으로는 열 가지의 베이커리도 있어요. 

 

클릭을 하시면 베이커리를 자세히 보실수있어요  :)

 

 

드디어 주문을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자리에서 기다리다 진동벨이 울리면 직접 가지고 오면 돼요! :) 

아이스허브티 (6.0) 블루베리 스무디 (7.0) 아이스아메리카노 (5.5)

몬스터 초코 (5.5), 몬스터 인절미 (6.0) 크로와상을 주문했어요.

 

 

너무나 맘에 드는 빅빅 사이즈 :D

 

 

인절미 크로와상안에는 크림이 있을 줄 알았지만 아무것도 없어요,

하지만 인절미 가루와 함께 화이트 초코렛이 커버가 되어서 충분히 달고 맛있어요! 

 

 

몬스터 초코의 단면입니당!!! 청키한 초코렛이 있어 많이 달 거라 생각했는데 

적당히 달콤 씁쓸해서 이것도 맛났어요! 

 

 

사실 ,,, 바로 다음날 또 찾아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도 같은 야외 좌석에 :-)

평소에는 야외석에 자리하기가 어려운데 갔던 두 날도 사람은 많았지만 운 좋게 자리했어요! 

그리고 이건 친구가 마신 밀크티 (6.0) 에요.

 

 

친구가 마셨던 블루베리 스무디가 맛있어서 제가 다시 시켰어요 ㅋㅋㅋ

옆에는 딸기 스무디 (7.0)인데, 친구가 많이 달다고 해서 저는 마셔보지 않았어요!! :P

 

 

비쥬얼이 너무도 아름다웠던 청포도 에이드 (7.0)에요! 

이것도 맛은 있는데 살짝 많이 달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번에 오면 베이커리를 많이 먹고 ㅋㅋㅋ 디저트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D 

 


 

영업시간: 11:00 a.m. - 10:00 p.m.  (화, 수, 목, 일), 11:00 a.m. - 11:00 p.m. (금, 토)  **월요일 휴무

전화: 031-647-0205

주소: 경기 안성시 원곡면 칠곡호수길 67-5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