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클라시커 커피] 평택 햇살 맛집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D

by 뚜기두밥_ 2020. 5. 1.

안녕하세요 여러부우우운 뚜기에요 :D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2019년 7월에 오픈했지만 이제야 알고 찾아간.. 

햇살 맛집 분위기 맛집 디저트 맛집 커피 맛집 인스타 갬성 가득한 평택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평택 비전동에 위치한 클라시커 커피에요. 

이름이 독특한데 class+seeker 라네요. 

클라시커 커피는 자체 주차장이 커서 주차하기가 용이해요. 

 

 

클라시커 커피의 외관이에요. 

외관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카페를 둘러싼 시원한 통 창의 아우라가 뿜뿜이네요! 

여기가 정문인데 여기에도 밖에 앉을수있는 테이블이 세 개정도 있어요.

 

 

입구에 적혀있는 영업 시간 휴무일입니다. 

 

 

카페에 들어서면 보이는 1층 좌석이에요. 

통 창으로 들어오는 햇볕이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카운터 쪽 1층 테이블이에요. 

테이블도 커서 여럿이 와도 함께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우든 테이블과 라탄 의자, 느낌 있는 샹들리에까지 인테리어 센스가 대단하심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쪽 테이블이에요. 

독특한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테이블 중앙에 있는 소품들 하나하나까지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대로 예쁘게 찍혀요!! :) 

 

 

여기는 후문 쪽 테라스 자리예요. 

넓지는 앉지만 푸르른 잔디 공간이 사진에 예쁘게 담겨요!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조망인데...ㅋㅋㅋㅋㅋㅋ

따뜻한 햇빛을 느끼거나 노을을 바라보는 맛 아니겠습니꽈!! :D

 

 

그럼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은 안전상 노 키즈존이에요. 

 

 

정문 입구 바로 옆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올라가는 길에 찍어본 1층 사진 :) 

 

 

2층도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자연광이 가득해서 분위기가 따뜻하고 좋아요. 

 

 

카페의 규모가 큰 만큼 테이블 자리가 꽤 있어요. 

 

 

드디어 나온 카페 메뉴 ㅋㅋㅋㅋ

평택에서 오레그랏세가 있는 카페는 처음 본 것 같은데 

마셔보고 싶었으나 밥 먹고 바로 와서 배부를 관계로,,, 

저는 아아를 마십니다 ㅋㅋㅋㅋ

브런치디저트도 팔고 음료 메뉴가 적당히 알차게 있는 것 같아요. 

*1인 1 음료는 주문하셔야 합니다 :) 

 

 

원두는 직접 블렌딩을 한 기분 좋은 산미, 좋은 밸런스, 볶은 견과류, 캐러멜의 단맛B 타입과 

다크 초콜릿, 오일리한 질감, 와이니한 산미, 중후한 단맛C타입이 있어요. 

 

 

쫜! 클라시커 커피의 디저트에요. 

휘낭시에 (바질, 피칸 초코, 아몬드), 스콘 (바닐라빈, 플레인, 소보로), 생크림 카스테라, 

그리고 티라미수가 있어요. 

스콘이랑 휘낭시에 너무 사랑하는데,,, 다음에 밥을 먹지 않고 와야겠어요. 

카페에 브런치도 있어서 오픈 샌드위치와 디저트 먹으러 와야겠어요 ㅋㅋ

 

 

직접 블랜딩 한 원두도 따로 판매 가능해요! 

 


주문을 하고 1층에 있는 샵을 구경합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옷, 신발, 텀블러, 커피용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런 공간 하나하나 센스 있게 인테리어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텀블러 색감이 너무 예쁜데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

 

 

구경하고 있다 음료와 디저트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갔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4.5), 아이스라테(5.0), 피칸 초코 휘낭시에 (2.3)

 

 

배는 불렀지만 안 시키면 아쉬워서 하나 시켜본 휘낭시에. 

위에 뿌려진 피칸이 너무 잘 구워져서 고소하고 

초코 휘낭시에는 초코 적당히 달달하고 휘낭시에의 식감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맛나서 찍은 휘낭시에 단면이에요 ㅋㅋㅋ

다음에 오면 휘낭시에와 스콘 다 못 먹더라도 종류별로 포장해가서 먹을거에요!! :) 

 

 

우연히 찾은 카페였는데 사알짝 집에서 멀어서 아쉽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매일 오고 싶은 카페를 찾았네요. 

그래도 자주 올게요!!!! 

 

 

너무 좋았는지 카페에서 나와보니 날이 어둑어둑해졌네요 ㅋㅋㅋㅋ

들어갈 때 찍지 못했던 주차장 사진도 찍었어요.

 

그럼 이만 모두 모두 행복하고 쉼이 가득한 휴일 보내세요!!! 오예 오예 :D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토요일 10:00 - 23:00, 일요일 11:00 - 21:00 **휴무 첫째, 셋째 월요일

전화: 070-4118-0464

주소: 경기 평택시 만세로 1762-4

주차: 자체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