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아페쎄 런어라운드] APC 봄 운동화 추천!! :D

by 뚜기두밥_ 2020. 4. 9.

안녕하세요 여러부우운! 뚜기에요 :D 

드디어 봄이 와서 따뜻한 날씨에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하루예요!

좋은 날씨에 자유롭게 다니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날씨가 좋으면 기분이 굿굿이쥬 >.<

 

 

봄이 왔으니 그래도 봄맞이 기분전환 겸 ㅋㅋㅋ 운동화를 하나 장만했숩니당. 

한국에서는 맨투맨, 에코백, 하프문백, 지갑으로 자주 보이는 APC 아페쎄라는 파리 패션 브랜드예요! 

APC는 1987년에 유대인 디자이너 장 투이투가 설립되었다고 하니 얼추 저랑 친구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롯데백화점 본점 (을지로점) 가서 착용해보고 구매를 했는데 온라인 apc사이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아페세

A.P.C. WOMEN,Run Around

www.apc-korea.com

 

 

무엇이 들었는지 알지만 그래도 설렘 가득 ㅋㅋㅋㅋ

 

 

오픈!! 

 

 

APC 런어라운드라는 제품이고 가격은 409,000원이에요. 사이즈는 37 칼라는 90 화이트예요. 

운동화 구두 평소 240을 신는데 신발은 정사이즈로 나와서 37로 하니 딱 편하게 맞았어요. 

남여 사이즈 모두 있어서 커플 신발로 신어도 이쁠듯해요.

기본 신발끈도 하나 들어있네요 ㅋㅋㅋ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는 현재 화이트 39 사이즈만 남아있고 블랙 38, 39사이즈 있네요.

백화점에도 제 사이즈 마지막 하나 남았었어요.. :) 

 

 

영롱한 정면 샷.

APC 스러운 깔끔한 살짝 하이탑인 운동화예요.

 

 

영롱한 측면 샷.

저는 힐은 안 신지만 운동화는 살짝 굽이 있는 걸 좋아하는데,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운동화에 이 좀 있어서 신었을 때 높이 감이 있어요.

3-4cm (체감상)되는 굽이 있어서 다리고 길~어보이고 사알짝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ㅋㅋㅋ

우선 신발이 엄청 가볍고 착화감은 굽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을 싸악 감싸주고 아주 편해요! 

재질은 봄 여름 가을까지 신을 수 있고 통풍이 잘 되는 재질이라 발에 땀도 덜 날듯해요 ㅋㅋ

 

 

영롱한 뒤태.

이 제품 말고 다른 제품과 엄청 고민했었는데 (밑에 사진 있음 ㅋㅋ) 

요 뒤태에 반해서!! 이 제품으로 골랐어요 ㅋㅋㅋ

로고가 큰 감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 신발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 

 

 

처음에는 검은색을 사려고 해서 엄청 고민하다가 흰색으로 골랐는데 잘한듯하네요 ㅋㅋㅋ

커플 신발로 할 경우 한 명 검정 한명 하얀색 이렇게 해도 귀여울 것 같아요 ㅋㅋ

 

 

사진으로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ㅋㅋㅋㅋ 제가 고민했던 운동화예요. 

왼쪽이 제가 구매한 런어라운드고 오른쪽이 고민했었던 제이 JAY에요. 가격은 같아요. 

JAY는 신발 정면에서 보이는 스카치 (빛이 반사되는 기술)가 너무 이뻐서 많이 고민했어요 ㅋㅋ 

런어라운드가 매끈하게 빠졌다면 제이는 뭉툭하고 귀여운 스타일이에요.

요 제품은 지금 현재 공홈에 사이즈 다 있어요. 

더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알려드리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