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송탄 카페] 신장육교 빈티지 카페 706 :D

by 뚜기두밥_ 2020. 2. 10.

안녕하세요, 뚜기입니다아아아 🙇🏻‍♀️

엊그제 꼬미 산책하던 중 🐾🐾 송탄 신장육교 아래에 작은 빈티지 카페를 발견했어요! 👀

지나가며 눈에 띄여 "오! 여기에 이런 까페가 있구나~~" 하고 지나갔는데, 

마침 주일에 친구와 가려던 카페가 문이 닫혀서 🤦🏻‍♀️우연히 이곳에 오게 되었어요!

보니까 사장님이 같이 간 친구의 친구 더라구요 :) 

우선 커피와 디저트가 맛이있고 빈티지한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져 눈도 즐거운

이 카페를 소개하고싶어 포슷힝 들고왔습니다!! 💓

 

 

외관이에요! 지나가다 눈에 딱 띄어요 ✨✨

안에 앉아 있는데 지나가던 사람들도 한번씩 쳐다보고 가시더라구요!👀

외관부터 뭔가 느낌이 뿜뿜하죠? 🤷🏻‍♀️🤷🏻‍♀️🤷🏻‍♀️

카페 706은 사장님의 생일을 따라 지어진 이름이고 2018년 7월6일에 오픈 했답니다! 👏🏻

 

 

원래는 온라인으로 옷도 같이 하시려고 했는데, 

카페 손님이 많아 너무 바쁘셔서 우선 카페에 집중 하신다고 하네요,,

카페도 느낌있고 사장님도 느낌 뿜뿜 이어서 나중에 옷도 기대돼요!! 🛍

오픈은 휴무일인 화요일만 빼고 10시부터 8까지에요.

중앙시장에는 분식, 두꺼비식당, 미스진버거, 부대찌개 등 맛집이 많아 먹고 여기로 오면 딱 일듯 하네요❗️

 

 

메뉴에요❣️ 음료 가격도 착한데 우선 커피 맛이 넘 좋아유,, 정말 좋아유 ☕️

아이스크림라떼가 즘트JMT 라는데 다음에 가면 이거로 먹어봐야겠어요! 

아이스티도 병에 따로 파는데 패키지도 이쁘고 맛도 있어서 집들이 선물로도 많이 한대요 🎁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알찬 베이커리에요 😛

저희는 밥을 먹고와서 디저트를 시키지는 않았지만, 사장님이 수제 티라미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 

저는 저 버터 스콘이 특히 먹고싶어요!!! 다음에 가면 먹을것들 이미 찜 해두고 왔어요 ✌🏻

아! 송탄 중앙시장쪽에는 미군부대가 있어 외국인들이 많다보니 영어가 많이 보입니다!:)

 

 

저희가 앉았던 입구쪽 자리에요

의자가 특이하죠?? 빈티지샵에서 구매하셨다는데 고급져 보여요,, (가격이 꽤 나간데요 🤑)

이런 빈티지한 소품들을 안목있게 하나하나 골라 인테리에 해 두셨어요 💚

의자가 불편해 보였는데 너무 편해서 놀랐어요 😁😁😁

 

 

작은 손 의자는 가방, 겉옷, 소품을 두거나 아이들이 앉을 수 있는 의자에요!

또한 이 카페는 식물이 유독 많은데 식물을 구매할 수 있다하네요 🌵🌿🌱

공기정화도 되고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식물들이랍니다 :D

 

 

안쪽 좌석이에요. 카페 규모가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아늑해서 좋아요! :)

플러스 사장님도 친절해서 다시 찾아가고 싶은정도 ㅋㅋㅋ

안쪽에는 세 테이블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벽에도 이렇게 그림 작품 들이 붙어있는데, 저는 저 airmax가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물어보니 별 다른 뜻은 없다하시네요 그래서 더 매력있어요 😎

 

 

요런 빈티지한 패브릭 커튼과 포스터 하나하나도 세련됐쥬? ✨

전구며, 천장에 달린 저 손 장식 (뭐라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하나하나 독특하면서도 

전체적인 조화로움에 인테이어 1도 모르는 저는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이에요! 🤔

 

 

제가 주문한 #아이드아몬드라떼 (4.0)와 친구의 #아이스아메리카노(3.5)에요! 

커피가 진짜 맛있어요😋,, 친구가 오기 전부터 칭찬 칭찬한 이유가 있었네요!  😛

 

 

지인찬스로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수제티라미수 에요! 

마스카포네 맛이 엄청 풍부하고 아몬드와 청크 초코릿씹는 맛이 있어

전혀 느끼하지않고 맛있고 커피랑 아주아주 찰떡궁합이에요 🧡💛

조만간 아이스크림라떼랑 버터스콘 먹으러 갑니다ㅏㅏㅏㅏㅏ 🤙🏻💙

 

그럼 이만 이번주도 좋은일 가득 감사가 넘치는 한 주 되실길 🙏🏻❣️

 


 

영업시간: 10:00 a.m. - 8:00 p.m., 휴무: 매주 화요일 

주소: 경기 평택시 신장로 16, 1층 (신장육교 다리 밑)

주차: 공영주차장 1시간 30분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