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베이컨시] 송탄 레알 디저트맛집 카페 VACANCY :D

by 뚜기두밥_ 2020. 2. 24.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D

오늘은 맛집 멋집으로 유명한 송탄까페 베이컨시 #Vacancy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D

카페  Vacancy 는 건축을 하시는 사장님께서 직접 디자인하고 지은 느낌 레알 가득한 카페에요. 

사장님이 직접 건축한 카페라 그런지 카페 구조, 인테리어, 가구, 소품 하나하나 

섬세하게 신경 쓴게 느껴지는 까페랍니다ㅏㅏ:)

카페가 너무 이뻐서 찍는 족족 인스타갬성 폭발이에요 ㅋㅋ

지금은 사장님이 건축일에 바쁘셔서 동생분이 사장님이세요 ㅋㅋㅋㅋ tmi,,,?

 

 

카페  Vacancy 는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차를 가지고 와도 주차 걱정이 없어요! 오예! 

처음 오픈 했을때보다 주차장도 넓어져서 아주 좋아요! :)  

주차장 바로 오른쪽에 "음.... 입구인가???" 싶다면 입구가 맞아요!

 

 

 Vacancy 는 로고도 예뻐서 카페를 브랜드화 해서 카페 굿즈들이 나와도 너무 이쁠 듯 해요.

 Vacancy 는 매주 화요일 휴무이고, 일,월,수,목 은 11a.m. - 11p.m., 금, 토는 11a.m. -  1a.m. 이네요! 

cafe & pub이라서 늦은 시간 까지 오픈을 해요!

 

 

짠!! 내부 사진이에요! 원목가구들과 햇살 가득한 따뜻한 느낌이 편안하고 포근해요!

개인적으로 요런 느낌 너무 좋습니다ㅏㅏㅏㅏ!!!! Very Goooooood이에용! 

혼자와서도 고즈넉한 시간을 보내기 좋을듯해요! 

 

 

 Cafe & pub 이어서 이렇게 긴 바 테이블도 있어요!

의자며 테이블이며 소품, 조명 모두 잘 매치해서 조화롭게 인테리하신 사장님은,, 능력자!! :-)  

 

 

사장님이 직접 작업 하셨던 공간도 있고! (갑자기 박물관 구경같은 기분이 ㅋㅋ)

이곳에 자리한 적은 없지만 야외자리는 뭔가 캠핑하는 느낌 날 것 같아요! :-) 

 

 

짜잔,, 여기는 화장실 옆 세면대 ㅋㅋㅋ 

세면대 조차 이뻐  Vacancy 의 유명한 사진 스팟이에요!

올때마다 한장씩 찍어가는 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거.셀!! 

요즘 마스크는 필수쥬? ㅜ.ㅜ 건강 조심하세요,, 모두모두,,

 

 

Pub에 걸맞게 아홉가지의 다양한 맥주들이 술장고에 그득 ㅋㅋㅋㅋ

역광이어서,,, 맥주 종류는 잘,, 보이지는 않네용,, :( 

 

메뉴를 확대해서 보세요 :D

 

메뉴입니다!!! 다른 카페들에 비해 가격도 좋고 무엇보다 진짜  맛이... 맛있어요,, >.< 

카페  Vacancy 는 메뉴 옆에 signature 추천 메뉴는 꼭 다마셔보고 먹어봐야 한다는,, 진짜 즘트 JMT,, 

특히나 많은 사람들이 밀크티를 마시러 많이 와요!

아직 brunch 메뉴는 못먹어봤는데.. 가격도 착하고 당근 맛있겠쥬?? >_<

Brunch도 먹으로 곧 출동합니다!!!! :D

 

 

컵에도 Vacancy 

요렇게가 유명한 밀크티에요! #웨딩임페리얼 (6.0)그리고 #마르코폴로 (6.0)

맛을 표현하자면 웨딩임페리얼은 보통 카페에서 많이 접하는 밀크티의 맛이고,

마르코폴로는 마르코폴로 홍차 특유의 베리 과일 향과 꽃 향이나서,

밀크티에서도 꽃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맛있어요! 가끔 꽃향이 익숙치 않은 친구들이 약 맛 난다고도,,

다른 카페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밀크티니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맛있어요 ㅋㅋ

 

 

소품으로 놓여있는 느낌있는 티비앞에서.. 

너낌있게 밀크티를 따라봅니다. 너낌 아니까. 이 너낌 아닌가,,?ㅋㅋㅋㅋㅋ

 

 

왼쪽은 처음 마셔본 아이스 #버터시카치 (5.0)에요.

이거 뭐에요??? 너무 맛있잖아요?? :D 사장님이 아이스가 진리라고 해서 마셨는데, 

아이스버터스카치! 기회가 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진짜 강!추!합니다 탕탕탕!!!

오른쪽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크루와상+베리크(4.0+1.0)이에요.

아이스크림 추가는 1,000원 이에요!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꿀맛! :) 

왜 크림은 하양색인데 베리맛이 상콤달콤하게 나는거죠???? 

물어봤는데 ㅋㅋㅋㅋ 베리 tea를 사용한거래요.. 진짜 이것도 강!추! 진짜 제일 맛있어요! 

다른 디저트들도 지금 개발중에 있는데 믿고 기다립니다. 

조만간 곧 다시 보아용 !! :-) 


영업시간: 월, 수, 목, 일 11:00 a.m. - 11 p.m., 금, 토:11:00 a.m. - 1 a.m., 휴무: 매주 화요일 

전화: 031-663-6242

주소: 경기 평택시 점촌로32번길 20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