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서래마을 카페] 정갈한 한식 디저트 까페 서래마을 김씨부인 :D

by 뚜기두밥_ 2020. 2. 6.

안뇽하세요 🙇🏻‍♀️ 뚜기에요 💛💚 

친구들 만나러 오랜만에 서래마을에 다녀왔어요 !! :) 

지인~~~~~짜 너무 춥네요,,, 감기 걸려도 병원가기가 조심스러운 상황이니,, 😷😷😷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오오오오오 🖤

 

 

오늘은 평소에 가고싶어서 캡쳐해두었던 한식 디저트 까페 #김씨부인 에 다녀왔어요!

언제가지,,, 하고 있었는데 그 사이에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네요 🤓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좀 늦은시간에 가서인지 추워서인지 이 날은 저희랑 다른 손님 한 테이블만 있었어요! 🤞🏻🤞🏻

카페 김씨부인은 2017년에 오픈을 했고 카페 이름은 김명숙 셰프님의 성을 따라 지어진 것이랍니다 :D

 

 

김씨부인은 같은 빌딩에 다른 레스토랑도 함께 있어서인지 발렛주차 2시간에 3,000원으로 가능했어요 

저는 저녁도 먹고 카페도 가고 할거라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돌아다였어요!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서초구립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정보 :D

안녕하세요,, 뚜기에요오오오 🥰 한파를 뚫고 🥶🥶🥶 퇴근후 친구들을 만나려 서래마을에 다녀오면서, 서래마을 공영주차장 정보를 가지고 왔슴돠!!! 💚💙 서래마을 카페 맛집 거리에서도 가깝고 언덕도 아니고!!!..

imddugi.tistory.com

 

카페는 2층에 위치 하고있어요. 계단을 따라 조금만 올라가면 돼요!

입구 간판부터 정갈하고 단아한 느낌이에요 :)

듣기로는 3층에 있는 레스토랑 "비스트로 누" 맛이 괜찮대요! 다음에 방문 해봐야겠어요:D 

 

 

주문하는 카운터 옆에는 다기세트가 전시 되어있고 (판매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어요_)

그리고 옆에 소량 판매하는 다양한 한식 디저트도 있어요.

제가 있을때는 여러 종류의 차, 수제 생강청, 약과, 그리고 정과를 팔고있었는데, 

정과는 이미 다 판매가 된 상태였어요. 

우리 고유 전통의 디저트들.. 반전 있는 이름이 귀여웠어요,, "뽀시래기" ☺️☺️☺️

 

 

 

카운터 옆에 냉장고도 있는데, 과일조림, 과일 청, 조청을 팔고 있었어요.

조청은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세 병 남아있네요! 

과일 병조림 (14.0), 각종 청 (12.0), 조청 (10.0)

가격도 착하고 정성이 가득😊 선물로 주기 좋을 것 같아요 💝

 

 

벽에 공간 활용을해 조명과 다기로 꾸민 인테리어가 인상깊었어요!

우리 고유의 멋이 있는 전통적인 소품과 세련미 가득한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돋보이면서도 서로 잘 어우러져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전체적인 실내 분위기에요 😊

큰 테이블도 있어 여럿이 함께 올 수 도 있고 반대 편에는 아늑하게 두명 세명이서 앉는 공간도 있어요.

저희는 인기 많은 좌식 테이블이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 ... 수다떠느라 사진을 놓쳤네요,, 쩜😅쩜😅쩜 😅

 

* 클릭해서 메뉴와 가격 자세히 보세요 🥰*

 

김씨부인의 메뉴에요!! 역시나 한식 디저트 카페스러운 메뉴로 가득해요.

이름 부터 한국의 맛 그리고 먹기 전부터 정성이 가득할 것 같은 음료와 디저트가 많아 다 먹고싶었지만, 

저녁을 먹고 바로 까페로 와서 배가 너무 불러서 다 못먹어서 슬펐어요 🤦🏻‍♀️

특히나!! 다양한 라떼 종류들 모두 시도해보고싶네요! 🤞🏻🤞🏻🤞🏻

메뉴를 고르고 기다리는 동안에 생강차 대추차 이런 한방 차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어요! 😛❣️❣️

 

 

저희가 시킨 다과 상 이에요 😋😋

생각차 (8.0), 잣라떼 (8.5), 복숭아우롱 & 제주홍차블랜딩 (9.0), 김씨부인소반 1人 (14.0), 개성주악 (3.0)

김씨부인소반 1人 만 시키려고 했는데 3명부터는 2개를 시켜야 한다고 하셔서 

찰떡구이와 고민하다 단품으로 개성주악 하나 더 추가했어요! 

 

 

김씨부인소반은 약과, 정과, 사과말린것, 개성주악이 나와요! 

저는 잣 라떼를 마셨는데, 잣의 고소함이 라떼에서 그대로 느껴져서 너무 맛있게 마셨어요! 

그래서 밤라떼, 대추라떼, 생강라떼까지 마시고 싶어졌어요 ㅋㅋㅋ

인상적이었던건 친구가 발견한 포크 받침으로 사용하는 나뭇가지였어요!! 

센스있는 소품 하나하나가 전통 다과상이랑 잘 어울려 보는 맛도 있어요  💕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던 개성주악이에요,, 약간 도넛츠와 약과 사이랄까? 겉바속촉의 식감도 맛이있어요.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싶네요,,, 츄릅 🤤

부모님과 와도 좋고, 친구와 연인과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겨도 좋고,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와서 정성 가득하고 한국 고유의 맛과 멋이 깃든

한식디저트를 소개해줘도 좋을 그런 카페에요!  🥰🥰

🖤🖤🖤


 

영업시간: 매일 11:30 a.m. - 10:00 p.m., 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 02-532-5327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6길 26-6

주차: 발렛파킹 2시간 3000원, (공영주차장: 반포4동 주민센터 공영주차장, 서래마을 구립 공영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