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송탄 카페] 분위기 있는 루프탑 라효카페 :D

by 뚜기두밥_ 2020. 2. 2.

안뇽하세요, 뚜기입니당~ :D

오늘은 교회 예배 가기전에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송탄 분위기 좋은 라효카페에 왔습니다아아아 >.<

 

 

카페는 엘베타고 4층으로 슝슝=33

 

라효카페는 사알짝 "엇!? 이런곳에 카페가???" 싶지만

찾아가고싶은 인스타 갬성 뿜뿜!! 하는 분위기 있는 루프탑 카페에요! :)

그래도 송탄 신장동 쇼핑거리에서 멀지않아 걸어가실 수 있습니다~

 

!! 건물 바로 옆에는 4대정도 주차 가능한 주차장도 있어요 !!

 

 

들어오는 입구에는 이렇게 안내문도 붙어있어요. 

 

 

카페 메뉴와 베이커리에요!

*사진클릭하시면 메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처음 오픈 했을때보다 베이커리 종류가 늘어서

빵순이인 저는 넘 좋아요 :P

 

인절미쑥 티라미수도 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오늘은 티라미수 먹지는 않았지만,,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아주아주 맛나요 😋😋

 

 괜히 갬성 넘쳐보이는 물 ㅋㅋㅋㅋ 한방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단체로 와도 앉을 수 있는 길~~~ 다란 테이블도 있고, 

실내도 넓고 사진 찍는대로 갬성 넘쳐서 좋아요!

 

 

날이 따스한 날, 해지는 저녁 불 들어오는 시간에는

 분위기 좋은 루프탑 사용해 보시길 강추해드려요! 

 

경치 뭐 그런건 없숩니당 ㅋㅋㅋ

 

 

사용한 적은 없지만!!! 피크닉세트 대여하실 수 있구요,

 

 

저는 라효 시그니쳐 밀크티😋

친구들은 썸머라떼, 감귤차, 유자에이드,

사진에는 없지만,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등을 시켰습니다,, 

 

 

친한 동생 하으니의 생일이라 브라우니에 초 꽂아서 간단 축하했어욬ㅋㅋㅋ

빵은 친구가 종류별로 여러개 시켜왔더라구요,,>.<

 

저는 하겐다즈와 브라우니를 추천해 드려요! :D 

 

 

라효의 사진스폿폿폿!! 전신거울입니다 ㅋㅋ

올때마다 매번 찍어가야쥬?? 😝

 

 

마지막으로 생일주인공 💖

26짤 내친구???????

하으니 생츅해 사랑해 >.<


 

영업시간: 매일 12:00 p.m. - 10:00 p.m., 휴무: 매주 화요일 

전화: 010-9261-5949

주소: 경기 평택시 목천로 58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