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나날들

2년 밀려서 쓰는 생일에 다녀온 남양주 파주 다이얼로그

by 뚜기두밥_ 2021. 10. 18.

내 생일을 가장 좋아해주는 전남친이자 현남친이 준비해준 생일 포스팅!

숙소부터 먹는것 선물까지 모조리 준비해준덕에 

아무것도 모른채 몸둥이만 파주로 추울발!! 

천국의 계단인가여 ㅋㅋㅋㅋㅋ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해서 오가며 플리마켓 구경하고 카페가고 위치 베리나이스했던 다이올로드. 

스테이 폴리오에서 찾아서 예약했다고 한다. 

입구부터 느낌 낭낭하다

난다 난다 냄새가 난다 내 취향의 냄새.. 

사진엔 작아보이지만 커다란 티비와 쇼파! 

쇼파 옮겨서 저녁에 영화보고 원위치 해뒀다 ㅋㅋㅋ

파티에 필수인 스피커가 있었고 인테리어와 소품 하나하나 넘 이뻣다. 

전남친일자 현남친 전용이었던 부엌공간!! 

있을거 다 있고 식기도 파티하기 딱 깰꼼하고 좋은

아래에 더 많은 정보 이쮸니까 고고

이집에 킼포인트1. 거실중앙에 있는 독특한 구조의 통창유리!! 

유리로 헤이리 마을이 보이는데 넘 이쁘고 커튼치면 분위기 너무 좋았다. 

기대하시라,, 복도를 따라가면 나오는 침실!!

드레스룸까지 구비하고 있던 침실.

암막 커튼을 저치면... 

타다~~~~~~ 초록초록 벽면 전체가 큰창이어서 너무 이뻣다!!!!

본격적인 시설소개 ㅋㅋㅋ

세탁이 있구요! 

조미료 완벽히 준비됐구용!!

핫팟, 토스터, 전잘레인지, 커피, 차

조리도구

컵, 식기, 와인잔, 냄비, 후라이팬, 인덕션, 커틀러리, 등 넉넉히 다 ~~ 있습니다! 

플리이팅하고 사진찍기도 이쁜 바테이블! 

여기는 거실 옆에 붙어있던 작은 서재. 

너무 예뻐서 이 공간만 사진 백만장 ㅋㅋㅋㅋㅋ

그치만 앉지는 않았다능ㅋㅋㅋㅋㅋ

글귀가 예뻐서 기억하고 싶어서 찍어뒀어요 갬성 낭낭하댜,,

갑분 ㅋㅋㅋㅋㅋ 화장실에 구비되어있는 용품으로 마물리 ㅋㅋㅋㅋㅋ

행복했던 생파 사진까졍,, 내 인스스에서 끌어왔다 ㅋㅋㅋㅋ

메뉴판까지 손수 만들어서 ㅋㅔ이크빼고 본인이 다~~~ 준비해준 코스 디너 헤헤

우리가 젤 좋아하는 브런시 식당 고대로 옮겨서 만들어준 브런치까지.

블로그 포스팅 2년 뒤에하니까 그날을 추억하며 새삼 또 감동받고 감사할수있는 장점,, 

항상 감동을 선물해주는 전남친이자 현남편  고마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