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나날들

3년전 나인원 오픈시절 포스팅 보실분 있으실랑가?..

by 뚜기두밥_ 2020. 4. 17.

한남 나인원이 오픈했다고해서 달려갔던 3.년.전 어느날 ㅋㅋㅋㅋ

이미 많은 푸드코트가 바뀌고 매장들이 바꼈지만 

그래도 이것도 추억이다 싶고 혹여나 궁금해서 들어오실 반갑고 감사한 여러분을 위한 포스팅 ❤️

기억하나 지드래곤님이 사서 유명했던 거울

사실 기억도 잘 나지 않아 사진만 나열해봅니다. 

그치만 만에하나 궁금한것이 있으시다면 답 친절히 달아드립니돵 ㅋㅋㅋ

지금과는 많이 다른 floor info ㅋㅋㅋㅋㅋ 

3년 전에는 이랬었다~~~~ 정도 ㅋㅋ

요즘도 종종가는 마트 아이ㄹㅓ브 마트. 여행가도 마트는 몇번씩은 꼭가는 마트쟁이 스타일

주차장 정보는 없지만 주차장이 있다는 정보! 

정확한 정보는 없지만 굉장히 주차비가 비싸다는 모두가 아는 정보 공유!! 

혹시나 이 포스팅을 보셨다면 감사합니다 꾸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