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보아즈맨션] 송탄 인스타 분위기 카페 보아즈맨션 :D

by 뚜기두밥_ 2020. 2. 26.

 

안녕하세요오오오! 뚜기에요! :) 

오늘도 뚜기가 송탄에 있는 요즘 핫한 카페를 포슷힝 하려고 왔어요! 

바로바로바로 #보아즈맨션 이라는 카페에요! 

저는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를 참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송탄에는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긴 해도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ㅜ.ㅜ

그래서 분위기도 베이커리도 커피도 다른 음료도 모두 굿굿인 카페 보아즈맨션을 소개해요!! :) 

 

 

보아즈맨션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걱정을 노노 하고 차를 가지고 오셔도 돼요! 

카페가 은혜고등학교, 국제대학교로 오는 언덕 길을 지나는 곳에 위치 해 있어서,

차가 없다면 택시나 은근 많이 있는 마을버스를 타고 오거나,,

산책로 같은 언덕 길을 쭈욱 따라,, 풍경이 좋아 날이 좋다면!! (특히 벚꽃이피는 계절 ㅋㅋ) 

쬐금 많이 힘들지만 ㅋㅋ 운동 겸 걸어 올라와도 좋을 듯해요! 

 

 

1층에서 보는 실내 테이블들 이에요:)

카페 규모도 크고 자리도 많은 것에 비해 분위기가 참 차분하고 아늑하기도 해요.

보통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제대로 찍은 적이 없는데 

요즘은 바이러스 때문인지,, 사람들이 없어서 1층 내부 사진을 찍었어요! 

 

 

요 좌석은 저도 일 하거나 책 읽을 때 앉는 카운터 뒷 쪽 공간이에요. 

보통 구석자리를 좋아하는 저는 커피 만드는 소리를 살짝 큰 백색 소음 삼아 ㅋㅋㅋ

집중하기 딱인 자리 에요 :) 

 

 

요기는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1층에 있는 공간이에요!

자리가 넉넉하고 따로 구분되어 있는 공간이라  8명의 단체가 함께

미팅, 회의, 모임을 해도 좋을 듯해요! :) 

 

 

보아즈맨션은 2층도 있고 또 루프탑도 있어요! 

화장실 가는 길 주황 주황 한 벽 옆에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요. 

2층은 노 키즈 존이에요 :D

 

 

올라가면 바로 이렇게 원형 테이블이 있어요! 

2층도 인테리어가 이쁘고 큰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엄청 이쁜데,,, 

1층에 안 계셨던 사람들이 모두 2층에 있어서 ㅋㅋㅋ 2층 실내 사진은 못 찍었어요,, :( 

 

 

요로코롬 머핀, 여러 종류의 크루아상, 여러 종류의 스콘, 시나몬롤, 파운드 케이크 등 베이커리가 있어요. 

베이커리들은 스콘, 크루와상, 머핀을 먹어보았는데 다 즘트였어요 >.< 굿굿

저녁쯤 갔더니 이미 많아 판매가 돼서 사진이 휑 하네요 '____' 

 

 

그리고 카운터 옆에는 케이크 서너 종류의 케이크가 있어요! 

베이커리도 케이크도 맛보았을 때 다 맛있었어요!! 

이날은 저녁 늦게 가서 아메리카노만 마셨네요,, :P

 

 

카페에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원두는 산미가 있고 없고 A타입 B타입으로 고를 수 있어요! 전 언제나 No 산미 :)

보아즈맨션 밀크티도 맛있고!!  

요즘 유행하는 달고나떼도 나왔네요!! 아직 한 번도 못 마셔봤는데 시도해 봐야겠네요! 

 

 

이뻐서 찍은 커피 머신과 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따로 판매하는 패키징이 이쁜 Tea에요! 흠 가격이 꽤 나가네요 ㅋㅋ 고급 차 인가 봐요 ㅋㅋ

 

 

요날은 아메만 마셔서 사진은 따로 없지만, 

그전에 귀여워서 찍어뒀던 크리스마스 시즌 쿠키와, 

작년 가을날이 좋아서 루프탑에 있었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보아용! ㅋㅋㅋ

루프탑에는 초록초록 인공잔디도 있고 큰 햇빛 가리개도 있고 

자연친화적인 ㅋㅋ 풍경과 어우러져서,, 따땃한날 여유 부리기 딱 좋은 장소에요 :) 

빨리 코로나가 지나가고 미세먼지도 없는 살랑살랑 따뜻한 봄이 오길,, 소망합니다 :D

 


 

영업시간: 10:00 a.m. - 10 p.m., 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 010-2780-7252

주소: 경기 평택시 장안동 397-37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