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노아 커피 랩] 고덕 신도시 너낌 가득 인스타 카페

by 뚜기두밥_ 2020. 3. 5.

안녕하세요? 오늘도 뚜기가 왔습니다 :D

어제 저녁 갑자기 날씨가  꽃샘 추위로 급 쌀쌀해 졌네요! 꽃샘 추위가 지나고 진짜 봄이 오나봐요! :-)

냉큼오슈!!!! 🌸🌼

 

 

오늘은 친구가 (평택) 고덕에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소개해 주었던 카페에 다녀왔어요 :D 

#노아커피랩 이라는 곳인데, 요즘 송탄, 평택에서 #인스타카페로 이미 유명해요! 

 

 

카페는 위치가 좀 애매해서 차를 타고 가는 방법이 가장 편할 듯 해요! 

사진은 네 대 주차 가능한 카페 주차장이에요!

카페 주차자리가 많지 않지만 주변에 갓길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 공간이 넉넉해요. 

갓 길 주차 할 경우 주차 단속 카메라가 어디 있는지 언제 작동 하는지 아셔야 할 듯 해요 just in case!

저는 다행히도 매장 바로 앞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하고 비를 후다다닥 피해서 들어갔어요 :D

 

 

카페 들어가는 입구는 두 곳인데 어디가 정문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노아 커피 랩은 이렇게 밖에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지금은 주변에 공사를 많이 해서 ㅋㅋ 나중에 공사가 끝나고 날씨가 좋으면 앉아봐야겠어요! :)

이날은 비가왔는데 나와있는 우산 꽂이가 이뻐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이 곳이 노아커피랩의 포토 스팟이에요.

인스타에 노아카페를 찾아보면 이곳에서 찍은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사진이 그림자같이 실루엣이 예쁘게 나와요! 

이번에는 찍지  않았지만 다시 올 거니까 다음에 도전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실내입니다 ㅋㅋㅋ 노아커피랩은 한 공간 한 공간 인테리어를 멋스럽게 꾸며놨어요! 

사진은 카운터 쪽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너낌있는 카운터사진 또한 인스타에서 많이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넷플 김씨네편의점이 나와서 ㅋㅋㅋㅋ 반가웠네요! 

테이블 위에는 크로플을 주문하면 직접 반죽하고 바로 구워주는 기계들이 있어요!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는 다섯 종류의 케이크와, 콜드브루, 분다버그 (진저, 자몽), 레몬탄산수, 맥주가 있어요. 

케이크도 맛있어 보였는데 오늘은 크로플을 먹으로 온거니까 참습니다ㅏㅏㅏ

 

 

아! 이렇게 생일 초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센스 있어서 ㅋㅋㅋㅋ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예쁜 케이크를 주문해서 간단한 생일 초를 불기 좋은 카페에요! :D

 

메뉴를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종류와 가격을 볼 수 있어요 :D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ㅋㅋㅋㅋ 노아커피랩의 최대 장점은 음료, 디저트, 간단한 음식이 다양하고 가격이 착한 것이에요! 

무엇보다 아메리카노가 hot/ice 다 3,000원 이라는거!! :) 

주변에 다른 유명한 카페들 보다 음료 가격이 착한데 맛도 좋고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으니 땡큐에요 >.<

또한 다른 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음료메뉴도 많기도 하고,

#크로플이라고 크로와상 반죽으로 만든 바삭한 와플인데 이 디저트가 유명해요!

플레인, 딸기 앤드 크림, 아이스크림 바나나, 갈릭 치즈 이렇게 네 종류가 있고 

2,500원을 추가 하면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추가 할 수 있어요!

 

카페에서 파는 두 종류의 쿠키와 커피 사이즈에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실내가 크지는 않지만 앉을 공간이 많아요.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색감이면서 원목 가구들을 잘 배치해 두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차분해서 와서 공부하거나, 책을 읽거나, 작업을 해도 좋을 듯 해요.

저는 비오는 날 가서 그런지 제가 좋아하는 조용하고 고즈넉한 카페 느낌이었어요!:D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단체석이 따로  구분되어 마련되어있어요. 

여섯 자리가 있고 오셔서 회의나 미팅을 해도 좋을 분위기에요. 

 

 

짠!!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이에요. 

아메리카노 (3.0), 미숫가루 프라페 (5.0), 아이스크림 바나나 크로플 (7.0)

음료와 크로플이 요렇게 예쁜 접시와 쟁반에 담겨 나와요! 나오는 순간 우와와와~~ 했어요 >.<

셔터 누르고 싶은 비쥬얼인데, 어떻게 찍어도 다 예쁘더라고요 ㅋㅋㅋ

 

 

주문한 것을 가져다 주실 때 쟁반에 이렇게 쿠폰을 함께 주세요! 

쿠폰은 카운터에 보관하는 쿠폰 꽂이 (?) 가 있어서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돼요.

 

 

제가 주문한 카페 시그니쳐 음료중 하나인 미숫가루 프라페에요! 미숫가루 쉐이크 느낌이라 보시면 돼요. 

맛은 꼬숩고 많이 달지 않아요! 더는 살짝 더 달아도 될 듯 해요 >.<

프라페 위에 장식되어 나온 풀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먹어도 되는건가요 ㅋㅋㅋㅋ

 

 

짜잔!!! 친구가 먹어보라고 했던 크로플입니다ㅏㅏ 

저는 크로플이라는 디저트 자체를 처음 접해 보았어요. 

저는 네가지 종류중 바나나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시켜보았어요.

플레인 와플, 카라멜라이징한 구운 바나나,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정체모를 풀, 그리고 시럽이나와요!

처음에 시럽을 뿌리지 않고 먹다가 취향 것 뿌리라고 말해 주셔서, 

취향것 시럽을 뿌려서 먹어보았어요 ㅋㅋㅋㅋ

 

 

크로플이 페스츄리 반죽으로 한 와플인데 진짜 페스츄리의 결이 눈에 보였어요. 

보기만해도 쪼~~~온듯함과 바삭함이 느껴져서 찍어보았는데, 

식감 또한 그대로 쫀득쫀득 바삭하고 반죽 자체는 많이 달지는 않아요. 

크로플에 바나나, 아이스크림, 시럽 이렇게 삼박자를 맞춰서 먹으면 순삭,, 없어집니다 ㅋㅋ

크로플은  먹어봤으니 이제 샌드위치랑 토스트 먹으러 또 갈게요 ❣️

그럼 이만 모두모두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영업시간: 8:00 a.m. - 9:00 p.m.  (월-금), 8:00a.m. - 7:30p.m., (토),  주일 휴무

전화: 031-667-1213

주소: 경기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10길 62 1층

주차: 가능 (카페  주차장, 또는 현재 거리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