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반포 한강공원 공영주차장] 반포 한강공원 주차 정보

by 뚜기두밥_ 2020. 3. 20.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D

오늘은 퇴근 후 날이 좋아서 런닝을 하고 싶어 반포 한강공원에  온 김에

#반포한강공원 #공영주차장정보를 들고 왔어요! :-) 

그리고 저는 다른 한강공원의 주차장들의 가격이나 할인 대상 등이 같다고 알고 있어요! 

 

 

저는 편의점도 가깝고 화장실도 가까운 제 1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제2 주차장을 이용하려면 올림픽대로를 타고 1km 정도 더 가면 돼요!

 

 

제1 주차장 들어오고 나가는 초입에는 사전 무인정산기가 있어서 

미리 결제하고 편하게 나갈 수도 있어요! 

 

 

제일 자리  좋은 제1 주차장의  초입이에요. 

차가 많지만 아직 주차 공간이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차도 있고  사람도 있었어요.

실내에 있기 위험해서 밖으로 잠깐잠깐이라도 많이  나오나 봐요:D

 

 

저는 제1 주차장 두 번째 블록에 주차를 했어요! 

평소에는 이 시간에 와도 주차하기 쉽지 않은 자리인데 우헤헤 

죠기 죠기 편의점과 화장실 건물이 보여요! 

 

 

초입 말고는 주차장이 거의 비어있었어요! 

 

사진을 눌러 확대해서 보세요 :)

 

짠 가장 중요한 주차 정보에요! 

 

 

가격은 최초 30분 1,000원 초과 10분당 200원으로 첫 한 시간은 1,600원이에요. 

그 후로는 한 시간마다 1,200원이에요!

서울에서 이렇게 착한 주차 가격 보기 쉽지 않죠? 그래서 보통은 만차일 때가 많아요 ㅋㅋ

사진 출처: http://hangang.seoul.co.kr/

 

근데 워낙에 주차 자리는 많아서 평소 만차는 되어도 대란까지 일어나는 정도는 아니어서

잠시 기다렸다 주차하곤 했어요. 

무료개방하는 날, 주말에 도깨비시장등 특별한 행사가 있는날은 아주 예외에요! 

 

 

운영시간이에요! 무료 개방하는 날도 있는데 그때는 주차대란이,,, ^^

 

 

할인 대상 차량과 감면율 정보에요! 

공영주차장마다 많이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출차를 할 때  결제했어요 :D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저기 있는 빨간 버튼을 누르고 미리 말씀을 드려야 50% 감면이 돼요! 

전에 감면을 받은 적이 있으면 이후로는 자동으로 감면이 돼서 또 누르지 않아도 돼요! :) 

 

 

 

1시간 28분 있었는데 2,200원에서 50% 할인받아 1,100원 결제했습니다ㅏㅏ! :) 

★하루 빨리 마음 놓고 여기저기 다닐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ㅜ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