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Review life :)

[로투스 아이스크림] CU 디저트 추천!

by 뚜기두밥_ 2020. 3. 17.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D

간단한 점심을 먹었는데 입이 너무 심심해서,,, 

달달한 간식을 찾으러 CU 편의점에 갔다가 요즘 유행하는 디저트 로투스,,,  #로투스아이스크림콘을 발견했어요!

평소 로투스 과자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관심 없었는데... 오늘따라 너무 땡겨서 먹었는데,, 

웬걸......... 너무 맛있잖아요,,,,:D 그래서 로투스 아이스크림 추천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딱 봐도 "아! 너가 로투스 아이스크림이구나~~~?" 하는 비주얼ㅋㅋ

저는 CU에서 2,500원에 샀어요. 

근데 2+1으로 다른 맛있는 콘 아이스크림과 행사를 하고 있었지만, 

세 개를 먹을 수 없었기에 이것만 구매했어요! 

 

 

보통 먹고싶은건 아무것도 신경 안 쓰고 그냥 먹는 스타일이지만 종종 원재료명 체크도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영양정보에요! 

칼로리는 300kcal! 생각보다 적게 나가는 거 같아요,,,, :) 

 

 

짠 오픈!!!!!! 

뭔가 칼라감이 맛있어보여요! 

아이스크림 위에는 맛있는 로투스 시럽크럼블이 있지만 .. 

 

 

아쉽게도 뚜껑에 다 붙어버렸어요..

더 아쉬운건 밖에 있어서 뚜껑을 먹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집이었으면 먹을 수 있는데 :P

 

 

포장을 완전히 벗긴 보습이에요! 

빨리 후딱 언넝 먹어보겠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로투스와 엄청 잘 어울리고

바닐라맛이 강한데 느끼하지 않고, 달달함도 적당하니 생각보다 많이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ㅋ

제일 놀라운건,, 꼬다리에 화이트 초콜릿이 있었다는 거!! 

괜히 선물받은 기분이랄까,,,-,.-

로투스 아이스크림콘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