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나날들

Ep1. 소중한 하루 [달고나커피, 셀프젤네일, 한강조깅, 독서]

by 뚜기두밥_ 2020. 3. 12.

안녕하세요 뚜기입니다!! 

가끔은 일상도 공유하고 싶어서 처음으로 일상 포슷힝을 해보려고 해요!

 

 

보통 아침은 커피로 시작하는 날이 많은데 이 날은 시간이 많아서 요즘 유행하는 #달고나커피를 만들어 봤어요.

400번 저어 만드는 커피라는데 힘들거같아서 ㅋㅋㅋ 다이소에서 파는 미니 전동 거품기로 후딱 만들었어요. 

예전에 한창 '방탄커피'를 만들어 마신다고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매 했었는데 가격 대비 좋네요! 

그리고 이케아에도 전동 미니거품기 1,900원으로 팔아요! 

인터넷을 보고 커피, 설탕, 물 1:1:1 로 넣고 거품기로 휘휘휘휘 거품이 될때까지 저어서 

우유 (얼음 추가를 까먹었네욬ㅋ) 위에 사알 얹어줍니다.  

 

 

거품이 아주 부드러워요! 우유랑 섞어서  마셔보았는데,

그냥 커피 우유 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 번 시도한 것으로 만족! ㅋㅋㅋ

 

 

만들다가 급 달고나가 생각나서 추억의  달고나도  만들어 먹어줬어요 ㅋㅋㅋ 맛있져 >.<

출근을 하고...

짹깍짹깍

퇴근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와서 친구에게 추천받은 영화 "그린북"을 보려 했는데 

의도치 않았지만 5분 만에 잠들어버려서 낮잠 타임을 가졌어요 ㅋㅋㅋ (집에서 영화  못 보는 스퇄)

 

 

요즘 단축근무를 하는 중이어서,, 푹 자고 일어났는데  5시.. 엥? :) 

무얼 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셀프젤네일 #풀콧을 했어요. 

강남 네일몰에서 구매한 유키젤네일을 사용했어요. 살짝 밝은 아이보리색이에요. 

요즘 집콕하며 먹는 건 많고ㅋㅋ 운동도 못하고 활동량이 적어지니.. 몸이 무겁고 찌뿌둥해서 

헬스장을 4월까지 홀드 시켜놨기에,,, 넘나 오랜만에 집에서 가까운 한강저녁 조깅을 하러 나갔어요. 

 

 

후하후하.. 오랜만에 조깅을 하는데 마스크까지 끼니 쉽지가 않았지만 기분이 너무 상쾌하고 좋아요,,, :) 

생각보다 운동하러 나온 사람들도 많았어요! 

 

 

사랑하는 한강,,, 힐링이 되네요 ♥♥♥

보통 어느 정도 운동을 하면 벤치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도 구경하고, 

예쁜 야경도 보고, 생각도 하고, 노래도 듣다가 오는데 오늘은 스킵했어요,,, :(

 

 

공원에 있는 기구도 하고 싶었지만,,, 요것도 스키이이이입,, :( 

 

 

돌아오는 길인데 달이 어어어어어엄청 커서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에 다 안 담겨서 아쉬워요.. 

눈으로 찰칵 찰칵 찍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D

집에 돌아와서 보니 네이버실검에도 올라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짜잔!! 오늘의 목표는 5km 였는데 7.74km를 뛰고 걷고 (거의 걷고) 왔네요!!! 뿌듯합니다ㅏㅏㅏ

나 자신 칭찬합니다 ㅋㅋㅋㅋㅋ 집에만 있지말고 가능한 선에서 종종 런닝도 가야겠어요:D

아 저는 런닝할때는 항상 #나이키 런 앱을 사용해서 얼만큼 얼마동안 뛰었는지 트랙킹을 하는데 

앱이 깔끔해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집에 돌아와서 빨래도 하고 방정리도 하고

정독한다고 너무 오래 읽고있는 책 '아침 5시의 기적'을 읽었어요. 

자기개발서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책은 도전이 되고 현실적인 방향을 잘 제시해주어서 재미있어요. 

아침 5시에 일어나기 책이 끝남과 동시에 도전할 계획이에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책리뷰를 들고 올게요!!! :) 

 

 

ㅋㅋㅋㅋㅋ 북마크도 초코초코,, 저의 북마크는 거의다 사탕, 초코, 쿠키, 이런것들이네요 ㅋㅋㅋㅋ

뚜기의 특별한건 없지만 소중한 일상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