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나날들

Ep3. 나의 사랑하는 주말 :D

by 뚜기두밥_ 2020. 3.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일상을 들고온 뚜기에요!!:D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항상기다리고 앞으로도 매일 기다리는 주말

 

 

아침에 일어나서 냉장고를 뒤적뒤적해서 간단한 브런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머스타드 치즈 계란 오픈 샌드위치 라고 이름을 지어봤어요. 

햄을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고민하는 사이 배가 더 고파서 

햄 굽기가 귀찮아서 안넣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침을 사랑하는 아침형인간아닌 아침밥형인간이라 

아침은 뭐라도 쪼금이라도 먹어줘야해요 ㅋㅋㅋㅋ

그리고 주말에는 이렇게 아침도 먹고싶은거 차려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

 

 

밥을 먹고 주문했던 침대 사이드 테이블을 조립했어요!! 

처음 가구 조립을 해보았는데 10분 걸렸어요! 훗 나란여자  (사실 이건 엄청 쉬운거였어요ㅋㅋㅋㅋㅋ)

요 사이드 테이블 정보가 있는 포슷힝은 아래 링크로 볼수 있습니돠!

 

 

[베드 테이블] 가구느낌 침대 사이드 조립 테이블 :D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요즘 침대에서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자세가 계속 안 좋아져서..:( 침대에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구느낌 gagu feeling의 #베드테이블을 드디어 구매했어요.ㅋㅋ 원래 이케..

imddugi.tistory.com

 

 

그리고 나서도 배가 불러서 오늘도 5km를 찍기 위해!!!!! 송탄에 있는 이충레포츠공원에 왔어요. 

주말에 가끔 여기로 운동하러 오는데, 사람도 많고 운동하기도 좋아요! 

5km를 채우기위해 빙글빙글 뱅글뱅글 돌았어요. 아마 한 12바퀴 정도 뛰고 걷고 했어요 ㅋㅋ

 

 

운동을 마치고 근처에 있는 친구의 베이커리숍 #또와요마카롱으로 왔어요! 

매장 들어가는순간 쿠키 스멜 공격,,,, 하,,,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저의 최애 마카롱을 팔았는데 (*친구라서 아니고 진짜 최애*)

지금은 더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개발하기 위해서 공부하고 테스트를 하고 있는 시간이에요. 

BUT 곧!! 곧!!!!  또와요 마카롱이 다시 재오픈을 한답니다!!!! 

벌써 매장도 조금씩 다르게 인테리어를 하고,, 또 사실 저는 새로운 메뉴들도 맛을 이미 봐서 .. 

재오픈날만 손꼽아 기다리고있어요 ㅋㅋㅋㅋ

 

 

쿠키를 기다리며 ㅋㅋㅋ 친구가 3년? 동안 띠어내지 않은 스메그오븐의 스티커를 함께 뗘냅니다 ㅋㅋㅋㅋ

 

 

짠 수다 떠는 동안 쿠키가 완성이 되었어용!!! 스멜굿!!!! 쏘오굿!!!

 

 

짜잔, 친구가 금방구운 따끈따끈한 쿠키와 디저트들을 싸주셨습니다. 

집에가서 아빠, 엄마, 오빠와 함께 테스팅을 할 거에요!:) 

저희 가족도 제 친구의 베이킹을 엄청 사랑하지만 테스팅은 단호하거든요 나름 ㅋㅋㅋㅋㅋ

 

 

단면부터 느껴지는 꾸덕함,,,, 

두께부터 남다른 쿠우우우키,,,,

 

 

도움이 됐을지 모르겠는데,,,,, 다 JMT!!!!라고 했어요 ㅋㅋㅋㅋ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우헤헤 

오늘도 소중한 뚜기의 주말일상을 함께 봐 주셔서 감사해요! :-) 

모두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