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나날들

Ep2. 평범해도 소중한 나의 일상 [한강 런닝, 반포한강 주차정보]

by 뚜기두밥_ 2020. 3. 20.

안녕하세요,, 오늘도 일상으로 찾아온 뚜기에요! 

 

 

요즘은 아침에 요렇게 딸기바나나쉐이크를 잔뜩 마시고 시작해요! 

딸기, 바나나, 우유, 아가베 시럽 이렇게 넣고 윙윙 갈아서 마셔요!

아침부터 달달하게 시작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날이 좋을 것이라는 일기 예보를 보고

퇴근하고 가까운 한강 가서 러닝을 하려고 운동복을 챙겨서 출근했어요 :D

 

 

[반포 한강공원 공영주차장] 반포 한강공원 주차 정보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D 오늘은 퇴근 후 날이 좋아서 런닝을 하고 싶어 반포 한강공원에 온 김에 #반포한강공원 #공영주차장정보를 들고 왔어요! :-) 그리고 저는 다른 한강공원의 주차장들의 가격이나 할인 대상..

imddugi.tistory.com

 

직장에서  반포 한강이 가까워서 바로 쓩 하고 달려왔어요! 

위에는 반포 한강공원 공영주차장 정보 포슷힝이에요. 

 

 

주차를 하고 후다다닥 환복을 하고! 

중요한 노래를 준비를 하고!! (항상 쓰는 에어팟은 오늘따라 더 귀여워 보여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 편의점에도 피크닉 존에도  런닝 트랙에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 조깅, 산책, 런닝하는 사람들..

 

 

요렇게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까지..

저도 그렇고 이제는 실내가 더 위험하니 실내보다는 야외를 많이 찾는 듯하네요 :)

 

 

날도 따뜻하고,,, 공기도 좋아 남산타워도 훠어어언히 보이는 좋은 날씨였어요! 

 

 

나두,,,, 저도 돗자리 깔고 라면이랑 치킨이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러닝이 목적이기에 (사실 혼자 왔으니까ㅋㅋㅋㅋ

열심히 달려봅니다ㅏㅏㅏ 하하하하하하

 

 

오늘도 목표는 5km

5km는 찍었는데 중간에 친구랑 통화 한 20-30분 정도를 앱이 트랙 하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통화 중간에 다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서 5km 채우고 집으로 갔습니다.. 휴휴 >.<

나이키 런 앱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통화할 때 꼭 앱 확인 한번 해주세요! ㅋㅋㅋㅋ

 

 

살랑살랑 갈대가 이뻐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배고프니까 얼른 집으로 달려가겠습니다.... :) 

집에가서 씻고 밥먹고 낮잠자고.. 오늘도 평범하지만 나만의 소확행들을하며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급마무리)

오늘도 소중한 뚜기의 일상을 함께 봐 주셔서 감사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