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거창 맛집] 민물 회& 매운탕 맛집 "대구회가든"

by 뚜기두밥_ 2020. 4. 14.

안녕하세요 여러분!! 뚜기에요 :)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일이 있어서 거창에 다녀왔어요. 

처음으로 민물 회를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어서 포스팅으로 들고 왔어요 :D

 

 

대구회가든 이라는 곳으로 갔어요.

처음으로 회를 먹으러 산 중턱까지 간 귀한 경험을 했어요 ㅋㅋㅋㅋ 

여기는 거창의 명소 수승대월성계곡과 가까운 곳이에요! 

바로 옆이 계곡이어서 졸졸졸 계곡물 흐르는 소리도 들려요! 평상도 있어서 계곡을 보며 먹을 수도 있어요. 

 저는 밤에가서 경치를 찍지는 못했는데 주변이 엄청 아름답다고 하네요! 

넓은 식당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 

 

 

식당은 으로 되어 있어 일행들과 오붓하게 대화도 하고 조용히 먹기 좋아요! :)

 

 

대구회 가든은 향어회송어회 전문점이니까, 향어회와 송어회로! 

사실 거창에 사는 친구 (현지인, 주민, 거창인) 피셜 맛집이라 ㅋㅋㅋㅋ

시켜주는 대로 믿고 먹었어요!! :) 

 

 

저녁시간에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상이 차려져 있었어요. 

반찬의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음식들이 딱 어울리고 맛났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리의 케챱 마요네즈 샐러드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땅콩과 메추리알도 까먹고 ㅋㅋㅋㅋ

몸에 좋은 다시마도 회와 함께 싸 먹었는데 오독오독 맛있었어요. 

 

 

마늘 쌈장 고소한 챔기름,, 고기에도 회에도 제격이쥬,, :) 

 

 

왼쪽이 향어회, 오른쪽이 송어회에요. 

바닷물고기만 회로 먹어봤었는데 ㅋㅋ 웬걸,, 비릿 맛이 하나 없이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향어회는 오독오독 씹는 식감이고 고소했고 송어회는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송어회가 더 맛있었는데 송어는 단백질, DHA, 칼슘은 풍부 칼로리는 낮은 겨울철 보양식이래요. 

두 물고기다 민물고기로 엄청 엄청 맑은 물에서만 산대요! 그래서 싱싱하니 맛있나 봐요 ㅋㅋ

창문을 열어놓고 먹으니 계곡 흐르는 소리 졸졸 나고,, 행복한 식사를 했습니다. 

다음에는 여름에 와서 야외 평상에서 계곡 경치를 즐기며 먹고싶네요! :) 

네 명이서 먹었는데 회가 생각보다 많아서 회로 배불렀어요ㅋㅋㅋㅋ

 

 

배는 불러도 예의상 회를 먹었으니 매운탕을 먹어쥽니다ㅋㅋㅋ

청양고추를 탈탈 털어서 보글보글지글지글 끓어줬어요. 

저는 회의 완성은 정말 맛있는 매운탕이라고 생각하는데,

매운탕이 칼카~~~~~~~알 하고 비린맛 없이 깔끔해서 회 맛집으로 인정했어요.ㅋㅋㅋㅋㅋ

거창에 오면 한번 더 가고싶은 맛집이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영업시간: 11:00 a.m. -  9:00 p.m.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 055-943-9501

주소: 경남 거창군 북상면 병곡길 447-11

주차: 식당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