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송탄 맛집] 분위기 좋고 맛 좋은 블루오페라 :D

by 뚜기두밥_ 2020. 4. 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뚜기입니다 :) 

 

 

오늘은 송탄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블루 오페라를 포스팅으로 들고 왔어요! 

블루 오페라는 송탄 국제시장에서 미군부대 쪽으로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요. 

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신장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오면 됩니다. 

 

 

따스하고 맑은 날에는 앉기 어려운 야외석이에요.

외국인들이 이 자리에 앉아서 맥주 마실때가 많더라고요.

이 야외석은 애견 동반 가능이라서 가끔 지나가다 외국인들의 대형견들도 종종 보여요 :) 

 

 

매장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바 테이블이에요.

 

 

입구 쪽 좌석에는 3-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안쪽은 내부가 넓고 단체로 와도 앉을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메뉴를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세요. 

 

샐러드, 밥 종류, 파스타, 스테이크, 화지타, 리조토 메뉴예요. 

 

메뉴를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세요. 

 

피자와 스낵 메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 오페라 파스타와 피자를 좋아하는데

화지타도 유명하고 간단한 맥주 안주들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커피, 주스, 음료, 디저트 메뉴케이크가 들어있는 쇼케이스는 입구 쪽에 있어요. 

저는 디저트로는 요기 요구르트 종류의 스무디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 

 

 

기본찬으로 나오는 김치, 피클, 단무지입니다. 

 

 

까르보나라 (14.0)

블루 오페라의 유명한 메뉴 중 하나인데 까르보나라는 역시나 맛있죠. 

사이드로 나오는 저 마늘빵이 소스랑 먹으면 너무도 맛있어요. 

소스가 넉넉해서 좋아요! 

 

 

스파이시 비프 크림 (14.0) 

살짝 매운 것도 하나 주문했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 

고기도 맛있고 소스에 있는 베이컨, 버섯, 마늘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해산물 매운 볶음밥 (13.0) 

이 메뉴는 요기에서 처음으로 주문해본 볶음밥인데 

평타 치는 볶음밥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조금 짭조름해서 물을 많이 마셨네요 ㅋㅋㅋㅋㅋ

 

 

하프 앤 하프 피자 (20.0) 

하프 앤 하프 피자는 불고기 피자를 제외한 나머지 피자 두 개를 선태 하시면 돼요. 

토마토소스에 감자 그리고 파마산 치즈가 어우러진 포테이토 피자와 

바질 페스토에 토마토 모차렐라 치즈가 어우러진 마르게리타를 골랐어요. 

쫀든한 나폴리 도우와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서 역시나 블루 오페라 피자는 역시나 맛나네요.

 

 

오늘도 (항상 그렇듯잌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D

그럼 이만 오늘도 즐겁고 힘찬 하루 보내세요 ♣♧

 


 

영업시간: 10:30 a.m. -  12:00 a.m.  **Brunch Time: 11am-5pm

전화: 031-665-3552

주소: 경기 평택시 쇼핑로 15-1

주차: 신장동 공영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