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미스진햄버거 & 소금튀김] 송탄 필수 추천 맛집 :D

by 뚜기두밥_ 2020. 4. 21.

안녕하세요 여러분! 뚜기가 왔습니다 :D 

오늘도 뚜기가 요즘 자주 올리는 송탄 맛집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송탄에는 은근 맛집이 많아요. (갑분 맛집 자랑 ㅋㅋㅋ)

(뚜기 피셜) 세모 분식, 미스진햄버거, 영빈루, 홍태루, 소금 튀김, 김네집 부대찌개 등

타 지역에서 직접 찾아와서 먹는 맛집들이에요 ㅋㅋㅋ

그동안 포스팅을 해야지 하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송탄의 명물 미스진햄버거 소금튀김를 들고 왔습니다! 

 

 

2-3년 전쯤? 부대 쪽에 도로공사가 들어가면서 한 5m 옆으로 가게를 이전하셨어요. TMI :)

이전하면서 더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 

타 지역에서 친구들이 송탄으로 놀러 오면 항상 미스진버거와 소금 튀김을 찾아요 ㅋㅋㅋ

사실 송탄에 미스진버거 말고 송쓰버거와 미스리버거도 있는데, 

가장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오랜 세월?ㅋㅋ 미스진버거만 먹어서 추억도 있고 맛도 있는 이 곳만 찾게 되네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시고 앉아 있으면 불러주세요. 

보통은 사람이 꽉 차서 대기할 때가 많고 포장 주문도 기다릴 때가 종종 있어요 :) 

매장에는 많지는 않지만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조금 있고 회전율은 빨라요! 

 

 

메뉴입니다! 햄버거(소고기, 돼지고기), 핫도그, 샌드위치가 있어요. 

종류가 많아서 행복한 고민이 된다면 가장 유명한 스테이크 버거, 스테이크 치즈버거, 또는 스페셜을 추천합니다 :D

또는 메뉴판 아래 사진을 보고 들어가는 재료를 보고 고르면 됩니다. 

바로 앞쪽에 소금 튀김을 파는 포자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외부음식은 드실 수 없어요! 

 

 

음료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불고기버거(4.0), 스테이크 버거(4.0), 칠리핫도그(4.5)

구분을 위해 불고기버거에 불이라고 써주셨어요.

컷팅을 하고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컷팅은 포장상태로 해야 컷팅도 쉽고 먹기도 쉬워요! :)  

 

 

불고기버거의 단면이에요. 

패티, 양배추 샐러드, 계란, 소스 등이 보이네요 ㅋㅋㅋㅋ

미스 진 버거의 특징은 햄버거에 계란이 들어가는 것이에요. 

요 불고기 패티고 직접 소스와 고기를 버무려서 만든 핸드메이드 패티예요. 

불고기 패티가 딱 불고기의 달콤한 맛이 나고 맛있어요.

 

 

스테이크 버거의 단면이에요.

미스 진에서 인기 있는 버거 중 하나예요. 인기 있는 만큼 맛이 좋아요. 

재료도 눈에 보이는 그대로 심플한테 직접 만든 패티가 식감도 좋고 고기 비린내가 없어서 맛있어요. 

양배추도 통으로 들어간 것이 아니라 저렇게 샐러드로 들어가서 먹기도 편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 :D 

 

 

정말 오랜만에 시켜본 칠리핫도그의 단면이에요. 

짭조름한 소시지를 좋아해서 어렸을 때는 핫도그를 많이 먹었었는데 :P

오랜만에 먹어본 칠리핫도그는 할라피뇨의 매콤함과 칠리 특유의 고기 향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났어요. 

또 먹어야지 >.<

 

 

음... 미스 진 버거에서 걸어서 50 발자국 가면 튀김 포차가 요렇게 있어요. 

원래는 네 개 정도의 튀김집이 있는데 오늘은 두 개만 나와 있었어요. 

미스 진 햄버거와 튀김 포차는 송탄 미군부대 바로 앞에 있어요. 

 

 

튀김도 항상 같은 곳에 가서 삽니다 ㅋㅋㅋ

튀김 포차에 이름도 없어서 설명을 하기가 애매하네요,,, (사실 맛은 비슷해요 ㅋㅋ)

양파, 새우, 오징어, 고추, 만두, 감자, 고구마튀김이 있어요. 

3,000원, 5,000원, 10,000원 이런 식으로 (원하는 대로ㅋㅋ) 가격을 말하고,

"섞어주세요~~" 하면 골고루 알아서 섞어서 튀겨주시고

아니면 원하는 튀김을 골라서 주문해도 돼요. 

 

 

주문과 동시에 튀겨주십니다!! 

동영상 asmr도 찍었는데 없어져 버렸네요 ㅋㅋ

튀김 소리 = 기분 좋은 비 오는 소리 ㅋㅋㅋ 그럼 너낌 

 

 

튀김이 튀겨지면 소금을 샤샤샥 뿌려주세요! 

소금은 넉넉히 뿌려 주시니 싱겁게 드시면 조금 뿌려주세요~~라고 미리 말하면 돼요! 

 

 

소금이 뿌려진 튀김들이 종이봉투에 샤샤샥!!!! 

튀김을 받으면 집에 돌아가는 길에 따뜻하게 호호 불어 먹으면서 가야 해요 (제일 맛난 순간 ㅋㅋ)

 

 

햄버거도 먹으니까3,000원어치만 주문했어요. 

양파, 만두, 고구마, 오징어만 주문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튀김, 만두, 양파, 오징어 튀김이 맛있어요 ㅋㅋㅋㅋ (거의다네욬ㅋ) 

이날 야식 열심히 먹고 동네 공원 가서 열심히 돌다가 열심히 잠들었답니다 ㅋㅋㅋㅋ

 

고럼 이만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D 


 

영업시간: 11:00 a.m. -  2:00 a.m. 

주소: 경기 평택시 쇼핑로 3-1

전화: 031-667-0656

주차: 신장동 공영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