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밥보다국시] 최애 국수 맛집 :D

by 뚜기두밥_ 2020. 4. 28.

안녕하세요 여러분~ 뚜기에요!

날씨가 많이 풀렸는데 모두 안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수가 생각날 때마다 가는 단골 맛집 "밥보다 국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눈누랄라~~~ 4시 살짝 넘어 도착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5시 오픈이라네요. 

배가 많이 고팠지만 주변에서 사진도 찍고 산책하고 놀며 기다렸어요 ㅋㅋ

밥보다 국시 송탄점은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애매한 위치여서 

차를 타고 오셔야 해요. 주차장은 식당 자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들어갈 때 손 소독을 하고 들어갑니다.

저녁 타임 오픈을 하자마자 들어가서 손님이 없어서 실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밥보다 국시 송탄점은 테이블 자리 7개가 있고, 

 

 

6개의 좌식 테이블이 룸에 따로 있어요. 

지금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그 전처럼 손님이 많지는 않지만

평소에는 주차장도 식당도 사람이 많이 있는데 회전율이 빨라 긴 시간 대기는 없는 편이에요. 

 

 

심플한 밥보다 국시의 메뉴예요. 

그리고 10월부터 4월까지 하는 계절메뉴

굴 마니 칼국수 (8,000원)과 굴무침 (15,000원)도 있어요. 

 

 

보이시나요!! 공짜&셀프 보리밥!! 

밥보다 국시의 가장 큰 매력 ㅋㅋㅋㅋㅋㅋㅋ 보리밥이에요. 

 

 

식당 한편에 보리밥 코너가 있어요. 

보리밥, 무채 나물, 챔기름, 고추장 소스가 있어서 셀프로 만들어먹으면 됩니다! 

 

 

셀프로 제조하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저는 참기름을 드~~~ 음 뿍 뿌려 먹어요 ㅋㅋ

보리밥, 무채 나물, 참기름, 고추장 소스 이렇게 네 가지만 들어가는데 

정~~~~ 말 고소하고 맛있어요,,ㅜㅜ 한번 먹고 두 번 먹고 계속 먹어도 돼요 ㅋㅋ

 

 

귀여운 항아리 단지에 담겨있는 맛있는 김치

 

 

계절 메뉴 굴마니 칼국수 (8.0) 에요.

칼국수에 굴과 매생이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 하고 끝내줘요 (옛날 사람,,,?ㅋㅋㅋㅋ) 

 

 

굴마니 칼국수 이름답게 굴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오동통한 굴을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 

 

 

코다리 비빔국수 (8.0) 

 

 

코다리가 쫄깃하고 새콤달콤한 양념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면은 크로렐라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고 소화에도 좋다네요!

비빔국수 새콤 달콤 그리고 고소해서 여름에 자주 땡기는 맛이에요. 

 

 

서리태 오색 콩국수 (8.0)

오늘 먹은 건 아니지만 밥보다 국시에서 가장 많이 시켜먹는 콩국수예요. 

개인적으로 콩국수를 엄청 좋아하는데 밥보다 국시 콩국수가 제일 맛있는듯해요. :D

그리고 콩국수는 보통 식당에서는 계절 메뉴인데

밥보다 국시에서는 콩국수를 사계절 내내 먹을 수 있는 아주 큰 장점이 있어요.

 

그럼 이만 오늘도 행복 가득 즐거움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영업시간: 11:00 a.m. -  9:00 p.m.  Break Time: 3-5

전화: 031-667-8878

주소: 경기 평택시 청원로 1359

주차: 식당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