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

[광교 책발전소 카페]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공간 BOOK PLANT

by 뚜기두밥_ 2020. 3. 25.

안녕하세요 여러분! 뚜기입니다 :D 

 

 

광교 앨리웨이에 좋아하는 서점이 있어요!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부부의 # 발전소라는 곳인데,

책도 구경하고, 사고, 여러 가지 독특한 문구 보는 재미가 있어서 앨리웨이를 가면 

가장 오랜시간을 머물다 나오는 곳이에요.

책 발전소 안에 함께 있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 책 읽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앨리웨이 광장 1층에 위치한 카페 Book Plant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광교 앨리웨이의 간단한 주차정보는 아래 포스팅에 있어요 ↓↓↓

 

[광교 앨리웨이 맛집]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밀도'

안녕하세요 뚜기에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실내에만 있기 갑갑해서 무장을 하고 오랜만에 주말에 #광교앨리웨이에 다녀왔어요! :) 광교 앨리웨이는 항상 주차 대란인데 역시나,, 이번엔 주차 자리도 여유롭고..

imddugi.tistory.com

 

 

짠! 입구에 걸려있는 귀여운 welcome 사인이에요! :D

책 앞표지인데 사진으로 잘 안 보이네요. 

 

 

카페의 메뉴에요! 

Ice와 Hot의 가격차이는 없어요. 

 

 

종류는 많이 않았지만 하나하나 정성 가득하고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예요! 

올 때마다 하나하나 맛봐야겠어요 ㅋㅋㅋ

 

 

내부는 이런 분위기로  되어있어요! 

원목의 큰 책장에  읽고 싶은 책들이 많이 꽂혀있네요! :) 

 

 

창 밖으로 앨리웨이의 풍경을 바라보며 티 타임을 가질 수 있는 자리예요. 

자리마다 스텐드가 있고 집중해서 책 읽기도 좋은 자리 같아요. 

 

 

요건 너무 이쁘고 맛도 궁금해서 시켜본 앙버터모나카 (3.5) 에요. 

앙버터를 즐겨 먹는데 앙버터 모나카를 처음 봐서 주문해봤어요. 

(그런데 이날 이후로 카페에서 종종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블로거 같이 반으로 잘라 단면도 찍어봤숨다 ㅋㅋㅋㅋㅋㅋ

모나카가 생각보다 단단해서 과자같이 바삭바삭했고 앙버터와 잘 어울렸어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앙버터는 바게트가 맛나네요 :) 

 

 

아이스 아인슈페너 (5.5) 에요. 

가끔 달달한 커피가 당길 때 아인슈페너를 마시는데 

크림이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마셨어요. 

 

 

슈퍼 말차 라떼 (6.0) 에요. 

메뉴에 슈퍼말차라떼는  유기농이라고  적혀있네요. 

사진에서도 말차가 진해 보이는데 맛도 진했어요. 

진한 말차의 향과 달달함이 잘 어우러져서 요것도 맛있게 잘 마셨어요! :D 

 

 

짜잔, 오늘 득템 한 책입니다 #관계를 읽는 시간 

책 읽으려고 카페에 앉았는데, 블로그도 하고 수다도 떠느라 많이 읽지는 못했네용 ㅋㅋㅋ

모든 관계에는 저마다 건강한 거리가 있다. 바운더리 심리학,, 열심히 읽고 잘 적용해봐야겠네요 :-) 

 

 

그럼 이만 모두 모두  See you later! :D 


 

영업시간: 10 a.m. - 10:00 p.m.

전화: 031-548-4522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