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보난자 베이커리] 성수동 건강하고 맛있는 빵집 :D

by 뚜기두밥_ 2020. 5. 2.

안녕하세요 여러분! 뚜기입니다! 즐거운 연후 보내고 계신가요? :D

 

 

오늘도 빵수니 뚜기가 성수동에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미 유명한 보난자베이커리에요.

서울숲역과 뚝섬역 쪽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서울숲이나 근처 주차장을 이용해야 해요.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며 버터, 설탕, 우유, 계란이 안 들어간 건강빵!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인데 늦게 가면 빵이 없을 때가 많아요.

 

 

스콘(2.5)플레인, 얼그레이 오렌지 필, 흑임자로 세 종류가 있고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요. 

스콘쟁이라서 스콘도 사려고 했는데 이미 품절이었어요,, :( 

쿠키(1.8)크랜베리초코칩 두 종류예요! 먹어본 적은 없지만 맛있겠쥬,,,,?ㅋㅋㅋ

 

 

짜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정성 가득 건강하고 맛난 보난자 빵입니다!

건강 빵치곤 가격도 착해요! 

와인 살라미를 제외하고 모든 빵을 먹어봤는데 

저는 치즈볼, 나초코, 크랜베리 호두가 저의 최애 보난자 빵들이에요 ㅋㅋㅋ

다이어트 기간에는 여기서 100% 통밀 빵을 사서 먹는데 100% 통밀 빵 여기가 제일 맛있는듯해요. 

 

 

매장에서 먹고 가는 자리는 없고 요렇게 포장을 해서 갑니다. 

빵은 그때그때 잘라먹는 게 촉촉하고 맛있어서 통으로 가져갑니다 ㅋㅋ

 

 

날씨가 좋아서 따릉이 타고 서울숲 한 바퀴 돌고 갑니다 :D 눈누랄라~

 

 

날씨가 좋아서 따릉이 타는 사람들도 많았고 서울숲에도 피크닉 나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튤립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 찍었는데 포스팅에 올리니 해상도가 떨어지네요,,ㅜㅜ 

아쉽지만 아름다우니까 공유합니다 :)

 

 

집으로 오자마자 빵을 오픈했어요! 빵 냄새 ♥

나초코(3.5)와 크랜베리 호두(3.5)

나초코는 이름에 걸맞게 "나 초코야!!!" 하듯 초콜릿 청크가 올라가 있어요 ㅋㅋㅋ

 

 

빵을 찹찹 썰어주었어요. 

남은 빵은 냉동 보관했다가 해동해서 먹으면 그대~~ 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 

 

 

단면~~ 샷! 

(한 조각 씩 먹는 건 아니지만 그런 척해보았어요 ㅋㅋㅋㅋㅋ) 

 

 

크랜베리 호두 (3.5)

크랜베리 호두 빵은 정~~ 말 부드럽고 크랜베리의 새콤함과 호두의 고소함이 

장시간 저온 숙성한 반죽과 너무 잘 어울려요. 

장시간 숙성을 해서 그런지 빵이 정말 촉촉하니 맛있어요. 

빵 반죽 자체가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라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먹어도 맛있어요.

 

 

청키 한 초콜릿이 그득그득 들어간 나초코(3.5) 

나초코는 빵만 먹으면 건강 빵의 질감과 향이 나는데, 

초콜릿 청크가 워낙 가득해서 같이 먹으면 그냥 맛있는 초콜릿 빵이에요.

건강한 재료로 만든 맛나고 소화도 잘 되는 보난자 빵 드셔보세요! :D

 

그럼 이만 즐겁고 평안한 연휴 보내세요


 

영업시간: 12:00p.m. - 9:00 p.m. **휴무 요일

전화: 070-4799-5025

주소: 성수동1가 668-31 1층

주차: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