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가로수길 르브런쉭] 신사동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D

by 뚜기두밥_ 2020. 6. 22.

안녕하세요!  뚜기예요 :) 

오랜만에 브런치 포스팅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신사 가로수길에 있는 #브런치 맛집 #르브런쉭 이라는 곳인데 파스타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브런치 먹기 좋은 12시쯤 갔더니 이미 테이블에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실내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테라스는 없지만 창문이 오픈형 이어서 다음번에는 꼭 창가 자리에 앉아보고 싶네요 :) 

 

 

앞에 있던 메뉴를 대충 훑어보고 들어갔어요.

 

 

커피가 같이 나오는 런치 세트와 음료 메뉴에요.

 

 

브런치 메뉴, 파스타, 리조토 메뉴예요.

 

 

까르보나라 (18.0)

크리미한 파스타가 먹고 싶어 주문한 까르보나라예요. 

 

 

까르보나라, 아마트리치아나, 엔쵸비는 커피가 세트로 같이 나와요 :) 

 

 

특이하게 까르보나라 위에 수란이 얹어서 나왔어요. 

톽 하고 터뜨려서 적당히 익은 면이랑 잘 섞어먹었는데 괜찮았어요. 

까르보나라에 적당히 두툼한 베이컨이 듬뿍 나와서 좋았어요 ㅋㅋㅋ

 

 

Egg benedict with shrimp (18.7)

브런치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에그 베네딕트!  

에그 베네딕트를 좋아하는데 새우 에그 베네딕트는 처음 봤어요.

 

 

사이드로 나온 감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해쉬브라운, 감튀 말고는 감자를 잘 안 먹는데, 

이 사이드 감자에서 해쉬브라운 맛이 나고 저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에그 베네딕트 사이드 샐러드인데 상큼한 소스와 신선한 야채가 잘 어울려서 

에그 베네딕트에 올려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D

 

 

처음 주문한 새우 에그 베네딕트! 비쥬얼에 살짝 흠칫했어요. 새우가 통으로 한 마리가 들었다니!:) 

새우 에그 베네딕트는 오동통한 새우살, 살사 소스, 그리고 오이와 수란과 조화가 어우러져 맛있어요. 

에그 베네딕트에 오이가 들어가니 뭔가 반미 먹는 기분도 들었어요ㅋㅋ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영업시간: 평일 10:30 - 22:00., 토요일 09:30 - 22:00., 일요일 09:30 - 21:00

전화: 02-542-1985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1-22

주차: 발렛파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