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

[폴트버거] 핫한 압구정 꿀맛 버거 맛집:D

by 뚜기두밥_ 2020. 6. 11.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뚜기예요 :) 

압구정에 핫한 신상 버거 맛집 #폴트버거를 포스팅으로 들고 왔어요. 

점심으로 갈 식당 옵션이 두 군데 였는데 3시경 이어서 브레이크 없는 폴트버거로 갔어요. 굿굿!

 

 

압구정 골목 골목을 찾아서 골목을 돌아 코너에 있던 폴트 버거.

골목에서 발렛주차가 가능한듯 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확인해 보고 가세요:)

네온 간판, 글씨체, 글씨 색 조합부터 매력 뿜뿜 존재감 뿜뿜 느껴지네요.

 

 

폴트 버거는 테니스장을 모티브로 인테리어 했어요. 

독특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스타 맛집으로 제격이네요.

 

 

폴트 버거 메뉴예요. 

 

 

느낌 가득한 카운터예요.

직원분들이 테니스 의류를 입고 계시네요. 귀염 >.<

 

 

카운터 위아래로 메뉴가 있지만 주문은 밖에 있는 키오스크 가서 합니다. 

 

 

평일 3시쯤 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대기하지 않고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둘러봤는데 사진 속 버거 비주얼이 장난 아니에요.

 

 

경기장 관중석은 독특한 좌석이에요. 

두 명이 가서 앉으면 좋을 듯 하지만 저는 셋이 갔기 때문에 다른 테이블에 앉았어요. 

 

 

자리가 많지는 않지만 야외에 앉아서 먹을 공간도 있어요. 

오늘은 너무 더웠기에 생각도 않고 실내로 들어갑니다 ㅋㅋ

 

 

테라스 자리가 보이는 바 테이블 공간도 있어요. 

식당 규모가 크진 않지만 테이블을 알차게 배치해 놨어요.

 

 

주문하고 실내 한번 구경하고 버거가 나오기 전에 세팅 들어갑니다.

머쓱타드, 핫소스, 스리라챠, 사랑하는 케첩 가득 들고 테이블로 갔어요.

 

 

짠 주문한 버거가 나왔어요. 

왼쪽부터 베이컨 폴트 버거 (버드와이저 맥주), 폴드 버거 세트, 치즈버거 (하이네켄)이에요.

 

 

5,500원만 추가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서 감튀와 탄산을 마실 수 있어요.

탄산은 콜라, 웰치스 등 이 있어요. 저는 제로 콕 :)

 

처음 가보는 곳은 기본이나 추천 메뉴를 먹는 편이라 저는 폴트 버거를 시켰어요.

햄버거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주황색 저 소스, 폴트 소스가 살짝 매콤 고소하니 햄버거랑 너무 잘 어울리고, 

버거에 구운 쪽파가 들어가는데 쪽파 향이 버거랑 환상으로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튀김도 엄청 바삭하고 짭조름하니 맛있어요. 

눈을 감자 같은 과자의 식감이었어요. 맥쥬를 부르는 맛.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의 감튀도 시켜봐야겠어요. 

 

 

베이컨 폴트 버거와 치즈버거인데 폴트 버거에 베이컨 추가한 맛, 치즈 추가한 맛이죠 ㅋㅋㅋ

근데 폴트 버거가 세표를 받았어요. 제일 맛있었어요. 강추 강추합니다 :)

오랜만에 버거 왕 맛집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헤헤 

 

그럼  이만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전화: 02-547-7110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71-1

주차: 발렛파킹

 

 

댓글